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박세영 정혜성 편 - 팔 부러진 정혜성 새벽에 놀러나가 만난 김희철 폭로 등등

by 뱀선생 2018. 2. 2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박세영 정혜성 편 - 팔 부러진 정혜성 새벽에 놀러나가 만난 김희철 폭로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16회 20180224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배우 정혜성 박세영 출연.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예고편 게스트로 붐, 원더걸스 안소희 출연 ㅋ)



(우와♡) 정혜성, 노래 시키자마자 흥&고음 폭발↗↗


쌈자가 나올 줄은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자막에기가막힌다는거 딱들어맞음ㅋㅋㅋㅋㅋㅋㅋ두분다 귀여워요 매력넘침

크으.. 정혜성씨 노래 부르실때 목소리 진짜 옥구슬 소리다. 은주 누나 짱...♡

박세영, 우쿨렐레 세레나데♬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세영이의 장점 '우쿨렐레' 연주!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눈치) 얘들아, 같이 불러줘~ㅠㅠ 

형님들 이름을 외친 감동의 세레나데(?)

극한직업 : 아는형님 스태프 목소리 깔고 저음으로 이쪽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청초하게 이쁘다.. 박세영이랑 스탠딩 에그랑 작업한 노래들 존좋... 목소리가 예쁨
진짜 아는 분이 실제로 아는 사이라, 알려줬는데 얼굴도 이쁘지만 마음씨가 너무 이쁘다고 말해줘서 기억에 남는 배우....

[폭로] 새벽 탈출한 혜성에게 세상의 끝(!)을 보여준 희철!

통금이 심해 새벽에 몰래 놀러 나갔던 정혜성 

우연히 새벽에 만난 김희철..! 

희철이 노는 모습에 보다가 컬처 쇼크를 받은… 

통금으로 가려졌던 세상을 희철을 통해 봤던 혜성

국밥을 손으로 떠먹어ㅋㅇㅋㅋㅋ 휴지를 뜯고 놀앜ㅋ 개처럼 놀았구나 ㅋㅋㅋ

민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트색양말신엇다곸ㅋㅋㅋㅋ


박세영♡민경훈♡정혜성, 격정 삼각 치정극! <쌈스티>


바람피우는 민경훈을 둘러싼 박세영x정혜성의 

삼각 치정극 격정 멜로드라마 <쌈스티> 

조곤조곤 따지는 악역(?) 혜성에게 

꼼짝없이 당하는 바람男 민경훈 ㅋㅋ

쌈자 ㅋㅋㄲ 당황했엌ㅋㅋㅋ 손 꼬물대는거 봐..ㅋ.ㅋ 귀여워ㅠㅠ

쌈자 여자들이랑 잘어울린다 선남선녀
노잼으로 질질끌려갈 기미가 보이던 바로 그 때 바~~~로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는 이수근 선생님 존경합니다..
귀엽다 정혜성 말싸움좀 해본티 난다 ㅋㅋㅋㅋ
정혜성 포스에 쫄아버린 쌈자 ㅋㅋㅋㅋ

혜성을 무시했던 막말! 형님들의 추리 START, 누구야?


혜성이가 신인일 때 선배가 아닌 

또래의 배우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말 "또 조연?" 

(훗) 말투에서 느껴졌던 무시 

몸풀기 끝! 이제 그 사람 찾자~ 형님들의 추측 난무!

근데 또래인데 선배랍시고 그렇게 비꼬듯이 얘기하다니..흠..뉘앙스가 딱 난 주연이고,넌 조연이냐 이런것같음 ㅜ

그말한 배우는 그정도 그릇이지 인성이 바닥인거지

같이 출연했던 또래 주연여배우.. 너무 확 좁혀지는데??

같이 출연했었던 드라마에 또래이자 주연이었던 배우는 서예지, 하연수, 백진희, 박세영 이렇게 4명뿐인뎅

ㅅㅇㅈ 아님 ㅎㅇㅅ 같은데..같은 나이 또래면서 정혜성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이 둘 밖에 없음


혜성이 춤추는 거 아니야~ 셀프 토닥이는고야 (쓰담쓰담)

정혜성이 잠들기 전 꼭 하는 특이한 습관 

머리와 엉덩이를 '셀프 토닥' 

어두운 캐릭터를 연기를 한 후 

불면증이 생겨 잠들기 위한 습관이라고..!

ASRM ㅋㅋㅋㅋ 날개 잃은 천사 ㅋㅋㅋㄲㅋㅋㄱ

민경훈 이르면 안대 이르면 안대 진심핵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 우결 다시보기 해야겠다. 조아요♡

내 몸의 어딜 주무를까? ㅓㅜㅑ

억울한 경훈이, 원래 이렇게 불러요! 폭발한 두성♨

경훈, 세영과의 듀엣에 주체할 수 없는 입꼬리 

(헤벌쭉~♥) 오늘도 사심방송하는 쌈자 

커플곡에서 홀로 폭발한 두성 화산에 땡땡땡! 

억울한 경훈 "아 그럼 어떡해앵~"

이걸 긁어버리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뭐래도 쌈좌성님은 레전드 롹발라드 가수다!

정혜성 부러진 팔로 청하 롤러코스터 안무 춤 따라하기 ㅋㅋㅋㅋ


정혜성♡이상민의 댄스타임-★ (흥이 폭발한다↗↗)


부부 금슬 노래방 본격적인 댄스타임↗↗ 

정혜성♡이상민의 찰떡궁합 댄스 

댄스와 함께 흥이란 것이 폭발↗↗한 동창 모임

중간에 영미 뭔더 ㅋㅋㅋ 영미얔ㅋㅋㅋㅋㅋㅋㅋ 영미--!!!

이수근 김영철 너는 왜 너무 잘 하는것 아냐?

이상민 정혜성 둘이 잫부르고 톤이 잘어울림♡♡ 정혜성 꼭 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