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평창올림픽 남자 메스스타트 결승 금메달 이승훈 + 중계석 깜짝방문 김아랑 배성재 ㅋ

by 뱀선생 2018. 2. 24.
반응형

[뱀선생] 평창올림픽 남자 메스스타트 결승 금메달 이승훈 + 중계석 깜짝방문 김아랑 배성재 ㅋ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매스스타트 결승전 

금메달 우승을 차지한 이승훈 선수 ㅋㅋㅋㅋㅋ

페이스메이커 역활을 잘해준 정재원 선수 ㅋ


아마도 이런 작전을 할 수 있었던 이유가

팀추월 종목에 이승훈 선수가 참여해서 병역 브로커 은메달을 따주면서 정재원 선수 나이 10대인데 군면제 해줘서 

이번엔 반대로 매스스타트 종목에서 서로 상부상조 윈윈 전략이 나온듯 ㅋㅋㅋㅋ


[SBS]중계석 깜짝방문 김아랑 “매스스타트 화이팅”


그와중에 김아랑 선수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종목 전향하라고 드립치는 제갈성렬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 배텐 섭외하는 배성재 ㅋㅋㅋㅋ


[MBC]남자 매스스타트 결승 풀영상 : 이승훈 금메달! 획득


[MBC]이승훈, 정재원 인터뷰 : 마지막까지 빙판위에서 가장 뜨거운 선수가 될 것


자원봉사자 챙겨주는 선수 있었냐........ 갓승훈!!!

와... 인성도 금메달급...!!ㅜㅜ

이승훈선수 정재원선수 너무 수고했어요 이승훈 선수 카메라 보는데 너무 심쿵ㅠ

아 진짜 감동이야ㅠㅠㅜㅠㅠㅠ멋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