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6회 - YG 아이돌 빡센 규율을 폭로하는 바비, 이기광 동반입대 등등

by 뱀선생 2018. 2. 2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6회 - YG 아이돌 빡센 규율을 폭로하는 바비, 이기광 동반입대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56회 20180221 알게 뭐야 마이웨이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기광 박성광 산이 아이콘 바비 출연.



박성광 반려견 광복이 개인기 보여주자마자 퇴장 (광복이 이~)


개 귀여워ㅋㅋㅋㅋ

아대박!!!!!!왘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ㅋㅋㅋㅋ


산이,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과 인기 투톱!?


쌀딩크님은 베트남·대한민국 두 나라에서 훈장 받으신 분입니다

산이형 이제 영화는 그만하고 노래 내주세요ㅠ 일단 매드클라운×산이 신곡 가즈아!!

과음을 좋아하는 바비, 사라진 기억?


저스틴비버처럼 팬티 보이게 바지 내려입는 새기팬츠 취향의 바비. 다들 내 팬티를 봐줘.jpg ㅋㅋㅋㅋㅋ

필름 끊길떄까지 술 마시는걸 좋아한다고 ㅋㅋㅋ 폭음잼? ㅋㅋㅋㅋㅋ

다만 아이콘 바비 팬들에게 좀 논란이 있는듯. 댓글보니까 라스 작가들의 대본 질문이 너무 무례했다나?


이기광, 하이라이트 동반 입대를 고려하고 있다


하이라이트 의리는 진짜 최고인듯

어자피 손동운제외하고 4명이서 비슷한시기에 가야할텐데, 그럴바엔 5명이서 다같이 갔다가 나오는게 낫긴하지 ㅠ

바비의 YG디스?! YG에 쌓인 불만 폭발!

SM은 규율이 빡세보이고 YG는 연습생하고 양현석이 맞담배를 핀다는 썰이 돈다는 김구라 저잣거리 드립 ㅋㅋㅋㅋ

바비 말로는 YG 아이돌도 다 규율이 있다고 함. 편의점 가는것도 보고하고 연애금지령에 아예 면허도 못딴다고 폭로 ㅋㅋㅋㅋ

블랙핑크와도 못 만나게 한다고 함.

이제는 눈치를 보게되는 야생마라고 하는데 

검열 같은 테두리가 있는 동료 연예인으로서 또 다른 자아를 만들어 활동하라고 조언 ㅋㅋㅋㅋ


박성광, 김구라에게 마사지를 해주다 봉변을!?


티비보면서 겨드랑이 치는거 거의다 따라했을거야 ㅋㅋ

김구라 덩치가 너무 커서 박성광 팔이 안닿음 ㅋㅋㅋㅋ 5시간만에 땄다는 태국마사지 자격증


이기광이 부르는 '댄싱 슈즈'

아이돌 댄스 가수 10년차 이기광. 짬밥을 그대로 보여주는 댄싱슈즈 라이브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