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27, 28회 - 설 명절 특집 밤도깨비 vs 송은이 사단 분량 전쟁 ㅋ

by 뱀선생 2018. 2. 22.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27, 28회 - 설 명절 특집 밤도깨비 vs 송은이 사단 분량 전쟁 ㅋ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27회 20180211 / 28회 20180218 설특집 분량전쟁 편.


옛날 가족오락관 느낌 나게 남자개그맨 남성팀 vs 여자개그우먼 여성팀 분량 대결.

송은이 이제 콘텐츠 제작자로 유명해져서 그런가 동종업계 후배 족치면서 분량 계속 뽑아냄 ㅋㅋㅋㅋㅋ

김숙이랑 안영미 이제 지쳐서 이 언니 진상이라고 일침 ㅋㅋㅋㅋㅋ

김숙은 장염이라 아프다면서 먹는건 얼큰김치죽과 육포 ㅎㄷㄷ;;;


10시면 취침하는 '노인 패턴' 송은이 (가능하시겠어요..?)


설 특집을 위해 달려와준 은이! 

그저 설 특집 게스트로 알고 있는 은이 

"밤 새우실 수 있겠어요?" "난 10시면 자.." 

9-10시면 취침하는 '노인 패턴' 은이


(부끄) 진짜 썸 탔던 '박성광♡박지선'… "오빠 난 뭐야?"


성광♡지선 썸은 확실히 탔다! 

한겨울에 성광의 스쿠터 뒤에 타고 

데이트를 즐긴 지선과 성광…♥ 

성광을 향한 묵직한 돌직구! "오빠 난 뭐야?"


(대박) 볼링장에서 우연히 만난 나르샤 "저희랑 볼링 한 게임..?"


강남에 위치한 목 좋은 볼링장 

연예인들의 볼링 열풍으로 핫한 이곳! 

무작정 왔는데… 나르샤가 볼링을 치고 있다?! 

연예인 나르샤 즉석 섭외! "저희랑 볼링 한 게임..?"


'배우신 분' 김숙, 장염이라 준비한 얼큰 김치죽ㅋㅋ


얘기하던 중 갑자기 트림하는 김숙 

좁은 차 안에서 트림 공격ㅋㅋㅋ 

"나 아무것도 못 먹을 것 같아… 

그래서 얼큰 김치죽 싸왔어" (?)


[강릉 여행] 송은이x김숙의 '오두막 하우스' 도착(!)


은이와 숙이의 오두막을 소개합니다~ 

아늑한 복층 구조… 훈훈한 화목난로 

강릉에서 키운 감자·고구마·땅콩!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바닥이 냉골이에요^^"


(이 맛이야♡) 정형돈, 추억의 염창동 포장마차 '얼큰 칼국수'


드디어 등장한 형돈 추억 속 '얼큰 칼국수' 

딱 봐도 걸쭉해 보이는 국물! 과연 그 맛은? 

속이 풀리는 개운한 맛… 인정? 어 인정 

"화려하진 않아도 자꾸만 생각나게 하는 맛"


[손병호 게임] 끝까지 우기는 '지저분함의 끝' 이수구 씨ㅋㅋ


'발에 매니큐어 칠한 사람(타깃=수근) 접어!' 

매니큐어 아니라고 끝까지 우기는 수근ㅋㅋ 

"다쳐서 피난 거잖아!" 매니큐어를 피로 우기는 뻔뻔함 

20초 만에 말 바꾸는 더티 플레이 이수구 씨 "어디 다쳤어?"


(소름) '강릉 짬뽕 순두부' 처음인 척 연기한 안영미 적발♨


강릉 짬뽕 순두부 맛집 첫 손님 성공! 

갑자기 다가오는 셰프님 "여기 왔다 갔네!" 

이미 짬뽕 순두부집에 왔다 갔던 영미 

"근데 왜 처음 먹는 것처럼 그런 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