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41회 - 보니하니 초통령 이수민 댄스 개인기 및 라이브 ㅋ

by 뱀선생 2018. 2. 19.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41회 - 보니하니 초통령 이수민 댄스 개인기 및 라이브 ㅋ


mbc 일요일 예능 복면가왕 141회 20180218

명절 설 특집으로 변기수, 이수민, 정시아, 박주희 출연


보니하니에서 아이들 프로그램이라 밝아야 하니까 하이톤으로 올려서 2년동안 활동했는데

실제로 원래는 중저음 허스키 보이스에 경상도 사람이라 무뚝뚝 시크한 성격이라는 2001년생 16살 이수민 ㅋ

아빠가 자우림 팬이라고 일탈 노래 라이브 ㅋㅋㅋㅋ


'세뱃돈소녀' VS '학가이' 1라운드 무대 - 트러블 메이커


힘있는 목소리의 ‘학다리 잡고 삐약삐약 학가이’와 섹시한 중저음 ‘봉투봉투 열렸네 세뱃돈소녀’ 1라운드 무대 


세뱃돈 소녀 VS 지호 같은 노래 다른 댄스 대결


오마이걸 'WINDY DAY'로 체력단련을 한 세뱃돈 소녀?! 

지호 우리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 수민 둘다 너무 좋아..!!윈디데이춤이 빡시긴하죠ㅎㅎ
윈디데이 오마이걸 맴버들도 신발 자주 벗겨지는 안무가 좀 힘든 노래입니다 ㅎㅎ 이수민님도 여깃 신발이 벗겨지네요
이수민 원래 가수연습생이었는데

안정적인 중저음 '세뱃돈 소녀'의 정체는 초통령 배우 이수민!

애드리브도 자유자재! 안정적인 중저음의 ‘봉투봉투 열렸네 세뱃돈소녀’의 정체는 배우 이수민 

목소리 대박 좋드라 가수데뷔해도 될듯 보니하니

보니하니 수민이도 exid 하니처럼 매력적인 중저음이었네ㅎ

순수한 음색이 돋보이는 '자개 아가씨'의 정체는 배우 정시아!


순수한 음색의 상암동 장인이 한땀한딴 자개아가씨’ 정체는 배우 정시아 

헐 배우셨어..? 이 분 옛날부터 예능에서 자주 봐가지고 예능인이신 줄
아직도 샴푸의 요정같아요 눈크기가... 진짜 많이 떨리나봐 ㅠㅠ

진짜 나이 안먹는거같음 정시아씨 목소리 너무 예뻐요~

아이둘 엄마맞냐구ㅠㅠ미모봐ㅠㅠㅠ 누나라고 불러도 안어색하다ㄷㄷ 거기다 음색진짜 좋아요 원래말할때목소리랑다르고 진짜 매력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