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김수미 신현준 편 - 명절특집 하드캐리 하시는 따뜻한 막무가내 헬머니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2. 15.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김수미 신현준 편 - 명절특집 하드캐리 하시는 따뜻한 막무가내 헬머니 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69회 20180214 명절특집 필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로 배우 김수미 신현준 출연.


김수미 나이 70세 최고참 선배라 아무도 못 말리고 컨트롤 불가 ㅋㅋㅋㅋㅋ

이경규 강호동 즐라탄까지 모두 제어 못하고 막무가내 ㅋㅋㅋㅋㅋ

별 기대 안했는데 레알 한끼줍쇼 역대급 꿀잼 레전드 편인듯


<한끼줍쇼>에서 칠십 평생 처음 길·캐 당한(?) 김수미


김수미, 데뷔 48년 만에 처음 당해본 길거리 캐스팅 

<한끼줍쇼> 서래마을 편에서 우연히 만난 김수미 

규동 형제에게 '길거리 캐스팅' 당해 한끼줍쇼에 출연(!) 

"나이 칠십 평생에 길거리 캐스팅돼본 건 처음이다"

뒤에서 봤는데도 코가 자라는것 같다는 아랍인 즐라탄 신현준 ㅋㅋㅋㅋ

본인이 짜놓은 몰카를 까먹고 같이 싸웠어 ㅋㅋㅋ

헬머니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무소와

오늘 역대급으로 웃겼음ㅋㅋ애기두 울면서 인사하는거 넘 귀엽고 ㅠㅠ 영화같은 할아버지할머니 ㅠㅠ


직독직해 전문 <수미네 타로>, 호동이 돈 엄청 모아놨네?($_$)


그냥 재미로 보는 <수미네 타로> 신년 운세 

타로카드의 내용을 직독직해하는 수미도사ㅋㅋㅋ 

허공(?)에서 물이 떨어지는 카드를 본 김수미 

"어머, 호동이 돈 엄청 모아놨네? //ㅇ//"

무릎팍 도사 발림 또 2년 쉴래?ㅋㅋ

타로 해석 개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이래 ㅋㅋ

김수미님 보면 털봐 털 하는 거 자꾸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넘프를 즐긴다는 호동이 한방에 보내버리는 한마디 너 2년더 쉬어보래 ㅋ

경규옹 개인형들고 있는거 귀욥ㅋㅋ 엄청재밌다ㅋㅋㅋ 레전드편이네요


김수미만의 '그런데요?' 방지법, "무슨 말을 그렇게 하세요♨"

벨 누르기 전 김수미에게 주의점을 말하는 이경규 

"그런데요? 하실 때 욕하시면 안 돼요" 

"(폭발♨) 아니 무슨 말을 그렇게 하세요" 

연습부터 '헬머니' 기운이 감지되는…

무슨 말을 그렇게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네 웃겨 죽겠다 ㅋㅋㅋㅋㅋㅋ

명수옹 ㄷㄷ 후배노릇 잘하네

재미있었어요 댓글 좋을거예요 걱정마세요 ㅎㅎ

일반적임 연예인들 출연보다 신선하고 좋았어요김수미씨 말은 저렇게 하셔도 우리할머니처럼 맘이따뜻하신거 같음

정말 손크고 정많으신분이네


'아들' 신현준의 비굴함(?)이 못마땅한 '헬머니' 김수미♨


빌라에 도전하는 경규&현준 팀 

(두근) "저 배우 신현준인데요! 여보세요~?" 

끊어진 인터폰… 헬머니 가즈아!!! 

불의(?)를 보면 못 참는 헬머니 김수미ㅋㅋ 

난입하려는 수미를 포박하는 경규! 

4살 아이가 있는 집, 부성애로 어필하는 현준 

"언제 봤다고 제수씨야! 비굴하다 야~" 

아들의 비굴함(?)이 못마땅한 김수미 또 난입♨ 

이종 격투기장으로 변신한 현장(;;) "이 자식이!!" 

"내가 반찬 싸 왔거든.. 나랑 밥 먹을래용~?" 

장담한다 레전드편 탄생이다! 끌잼 폭탄 장전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봤다고 제수씨냐??ㅎㅎ 대박 눈물나게 재밌음 ㅋㅋㅋ 어떡게
차태현씨 웃음소리 다음으로 좋아하는 신현준씨 웃음소리ㅋㅋㅋㅋㅋ 오늘 방송에서 많이 들을 수 있겠네욬ㅋ


<한끼줍쇼> 최초! '선입장 후승낙'에 성공한 헬다르크 김수미


잔다르크처럼 비장하게 벨을 누르는 김수미 

(비상사태) 다짜고짜 할머님과 함께 집으로 들어가는...! 

'한끼줍쇼' 최초로 선입장 후승낙에 성공(!) 

김수미 왈 "역사는 만들어 가는 것이다" (리스펙)

할아버지 장군님에 할머니 서울대 약대 ㄷㄷ 그냥 평범한 노부부인줄 알았는데 깜짝 놀람 진짜 태양의후예 현실판이네요

자연스럽게 팔짱끼고 들어가는거ㅋㅋㅋㅋ 아니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이다오늘

그래도 잘들어간거 같네요 김수미씨도 직접만든 음식가져와서 대접하구 흐뭇했음

사랑이 보인다


한 끼 식구를 위해 '직접' 음식을 준비해 온 김수미


설 특집으로 한 끼 줄 식구를 위해 

집에서 직접 음식을 준비해 온 김수미 

그녀의 시그니처 간장게장부터 나물까지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의 여백 없이 채워지는 식탁

와 진짜 대단하다 김수미님 한끼줍쇼에서 음식 싸간 차람은 처음.. 이건 민폐도 아닌 것 같고 ㅠ 정말 좋다

그 당시 기준으로 할아버지는 육사출신에 김포공항 창설 멤버..거기다 할머니는 서울대 약대면 어마어마하다 정말.. 현실판 태양의 후예구나ㅠㅠ 두분 너무 부럽다!

진짜로 김수미선생님 밥상은 안먹고 싶은 사람 없을거다ㅎㅎ


[한 끼 레시피] 김수미의 특제 묵은지 볶음♥


새벽부터 한 끼 식구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한 김수미 

그중 할머님의 입맛을 사로잡은 수미 표 '묵은지 볶음' 

3일간 물에 담가 양념기를 모두 빼낸 묵은지를 

마지막에 국물용 멸치를 넣고 지져주면 완성♥

와 진짜 티비에서 수미식당 보고싶네요

할아버지 동안존잘

물은? 물 넣어요 안넣어요?? 물안넣어요. 저렇게 해야 농축된 맛이 나오죠. 처음만 중강불에 하다 끓으면 중불 김치가 반듵반들해지면 멸치넣고 약불에 어느정노 푹. 김수미씨 진짜 요리고수이신듯. 묵은지가 시레기와 배추김치 중간정도 식감일듯. 씹을수록 맛나고.

와 묵은지볶음... 할머니집에 가야 먹을수있는건데 진짜 먹고싶다


이경규도 인정한 '멜로 전문 MC' 러블리 신현준


밥도 다 먹었겠다 마음 놓고 연애 질문하는 신현준 

구렁이 담 넘어가듯 자연스럽게 파고드는 질문 

이경규도 인정한 '연애(愛)가 중계' MC 신현준

애기 적응력 갑이네 경규옹한테 어부바하고 ㅋㅋ

내새끼는 내시키 ㅋㅋㅋ 남은 남 ㅋㅋㅋ

애기엄마 이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