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 중국리그로 이적한 김연경 상하이 생활편 초보통역사 옥청언니

by 뱀선생 2018. 2. 13.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 중국리그로 이적한 김연경 상하이 생활편 초보통역사 옥청언니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2회 20180209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배구선수 김연경 출연.


ㅋㅋㅋㅋㅋ 전 세계 남자 여자 배구선수 통틀어 연봉 랭킹 1위였다는 김연경.

이번엔 2016 베이징 올림픽 우승했던 1위 중국 리그 상하이 팀으로 이적.

그리고 상하이 생활을 보여주는데 발암 초보통역사 옥청언니 ㅋㅋㅋㅋ


상하이에서 만나는 셰쉬셰쉬 연경, 온돌이 그리워ㅜㅜ


정신나간소리하고있어ㅋㅋㅋㅋ역시 식빵언니

솔직히 사이다죠ㅜㅜ아니 누가 겨울에 찬물로씻냐 매니저야 ㅋㅋㅋㅋㅋㅋ 통역 바꿨으면 ㅠㅠㅠ

옥청씨....하... 봉사로 일하는것도 아니고 돈 많이 받을텐데....

현지매니저가 저렇게 눈치,센스도 없고 초년생을 붙여놔서야..원..

아니 통역하는사람 진짜이상해;;;;찬물좋아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나라면 후려침

중국서 살아보고 거기 사람들이랑 일해봤으면 김선수 참~고생한다 할거다. 중국은 공산주의라 알아서 일한다는 개념은 없다는 게 일반적...속터진다. 진짜 김선수 최고로 편한 대우 해주려거든 한국인 중국통역을 붙여줘야 할텐데...김연경 선수 건강 안상하게 잘 지내세요 응원합니다...그나마 한국과 가까우니 시간 나면 한국와서 기력보충도 하고 그러세요.


오늘도 김연경은 식빵을 굽습니다...♨♨

당장내일이 8강경기에 통역안돼 난방안돼 보일러안나와 환장파티지ㅋㅋㅋㅋㅋ 되게 답답했을듯

그리고 김연경 저거 절대 화내는거아님 그냥 장난치면서 툭툭내뱉는거 ㅋ 애정이있으니까 저러는거지

어우 통역답답. 의사소통 안되는 게 문제가 아니라 웃으면서 바득바득 대들거 다 대들고 매니저역할까지 하는 건데 너무...첫직장이니 일못하는 건 이해하는데 무신경한게 너무 보임. 김연경이 욱하는 성격이라 기분나쁠 수도 있는데 너무 티냄; 아무튼 지가 돈받고 관리하는 선수인데..보일러 고장나서 찬물나온다니 찬물좋아하잖아요~ 돈까스 먹고 싶다니 돈까스 비싸요~라니..센스가 없구 생각 없어보임... 일할 때 저런 타입 진짜 짜증나는데..웃으면서 할말다하는데 하는 척하고 일은 안함ㅋ


아침에도 오픈한 김연경 베이커리♨ 누가 보일러 좀 고쳐줘라~!


아니.. 전용 차랑 기사 붙여줄 돈으로 보일러 새로 달아주면 안되나. 보면서 계속 그생각함

연경쓰 베이커리 ㅋㅋㅋㅋㅋ식빵이가득가득

집이 좋으면 뭐하나 보일러도 안되는데

ㅋㅋ썸네일 센스봐 ㅋㅋ 어김없이 식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ㄲㄲㄱㅋ

윌슨 마일리지 많이 쌓엿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때렸다(?) 진롼징~♡ 자기애 폭발하는 김연경


ㅋㅋㅋ 이런게 매력이지 ㅋ 티비볼때가 아니레ㅋㄱㅋㅋㅋㅋ

앜ㅋㅋㅋㄲㅋ투깝슼ㄲㅋㅋㄱㅋㅋ 진롼징ㄱㅋㅋㅋㄲㅋ 아니 근데 멋지다 ㅜ


다음에 같이 갈비 한 번 해요(?) 연경 회원님!


ㅋㅋㅋㅋㅋㄲㅋ 아 꼭 무지개 모임에 초대해주시길ㅜ

기안ㅋㅋㅋㅋㅋ수원갈비 ㅋㅋㅋㅋ

수원토박이인데 갈비한번하자 처음듣....ㅋㅋㅋ
터키에서 상해로 갔구나~~~
기안급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수원살았는데 그렇게는 안했는뎈ㅋㅋㅋㅋㅋ
8강 경기 결과는 다음주 추석에 보여준다고 함 ㅋㅋㅋㅋ
레알 팩트인지 모르겠지만 댓글에 정보 이겨서 4강 진출이라는게 보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