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 선곡부터 의미심장한 아이비 집시여인 가왕 옥주현 난 라이브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2. 12.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 선곡부터 의미심장한 아이비 집시여인 가왕 옥주현 난 라이브 ㅋㅋㅋㅋ


mbc 일요일 예능 복면가왕 140회 20180211


ㅋㅋㅋㅋ 옥주현, 바다와 함께 가요계에서 넘어가 뮤지컬 배우 활동 중인 아이비.

그래서 뭔가 의미심장한? 골때리는?? 선곡인 3라운드 옥주현 난 ㅋㅋㅋㅋㅋ

댄스와 라이브 가창력을 겸비한 여자 솔로가수였는데 요즘은 노래 더 잘 부르는듯 레알 놀랬음.

선우정아를 잡고 가왕까지 올라감.

첫번째 가왕 방어전 선곡으로 바다 노래까지 부르면 꿀잼각일듯 ㅋㅋㅋㅋ


'레이싱 카'의 2라운드 무대! -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레이싱카'의 2라운드 무대! 

아이돌 아이콘 메인보컬 구준회 그땐 미쳐 알지 못했지 (원곡 이적) 라이브 무대 영상.


'집시 여인'의 2라운드 무대! - 덩그러니

가슴에 사무치는 우수 짙은 음색!'집시 여인'의 2라운드 무대! - 덩그러니 

아이비 덩그러니 (원곡 이수영) 라이브 무대 영상


'주작'의 3라운드 무대! - 거위의 꿈

가왕석을 향한 비상을 시작한다!'주작'의 3라운드 무대! - 거위의 꿈 

듀에토 유슬기 거위의 꿈 (원곡 카니발) 라이브 무대 영상


'집시여인'의 3라운드 무대! - 난

자유롭게 춤추는 목소리'집시여인'의 3라운드 무대! - 난 

아이비 난 (원곡 옥주현) 라이브 무대 영상


6연승에 도전하는 '레드 마우스'의 가왕 방어전 무대! - 피카부

가왕만이 할 수 있는 선곡 '레드 마우스'의 가왕 방어전 무대

선우정아 피카부 (원곡 레드벨벳) 라이브 무대 영상


파격의 아이콘 '레드 마우스'의 정체는 가수 선우정아!

파격의 아이콘 '레드 마우스'의 정체는 가수 선우정아! 

간만에 2013년에 나온 선우정아 정규 2집 It's Okay, Dear 다시 들어봐야겠음 ㅋㅋㅋㅋ

퍼플대디 비온다 뱀새 등등 개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