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25회 - 2018 대세 예능인 박나래 허경환 박지선 조세호 꿀잼 ㅋ

by 뱀선생 2018. 2. 9.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25회 - 2018 대세 예능인 박나래 허경환 박지선 조세호 꿀잼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25회 20180208 2018 예능픽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박나래, 허경환, 박지선, 조세호 출연.


구 양배추 현 조세호는 갑자기 게스트 섭외로 출연 ㅋㅋㅋㅋㅋ

바로 게스트 빵구 대타 아니냐 개편 시즌에 뭘 의미하는거 아니냐고 깐죽깐죽 ㅋㅋㅋㅋ

바로 옆에서 예전 해투 G4 였던 허경환 개편 짤리기 전 2주 전에 게스트로 나왔었다고 증인

대세 예능인 4명 모이니까 개꿀잼 해투 레전드 편인듯 ㅋㅋㅋㅋ


소오오오름! 개편시기+깜짝게스트 조세호 해투의 ‘빅피쳐’?!


나 오늘 박나래 때문이 본방사수 첨으로 했다 ㅋㅋㅋㅋㅋ너무 조하 ㅠㅜ 나래코기 짱!

아침8시에ㅋㅋㅋ 나혼자산다 예능 대상 EXID 덜덜덜 춤ㅋㅋㅋ박나래ㅋㅋ오늘 게스트들 다 좋음ㅋㅋ

다가올 개편 시기에 깜짝 게스트 ㅋㅋㅋㅋ


2018 예능픽! 박지선의 네버 엔딩 응원


조세호 남창희 유재석 전화 통화 썰 ㅋㅋㅋㅋ


지금 KBS 와서 무슨 얘기를 하시는 거에요!!


김숙 김생민을 띄운 송은이의 2018년 예능 대세 기대주 픽 박지선 ㅋㅋㅋㅋ

김숙과 박지선 말로는 송은이 선배 그분 원래 픽이 잦다고 그 중에 하나 겹치는거라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열심히해서 송은이의 강다니엘이 되겠다고 함

자꾸 박나래와 mbc 나혼자산다 이야기를 하는 전현무.

바로 유재석 kbs와서 무슨 소리 하냐고 ㅋㅋㅋㅋ 박명수는 주접 싸고 있네 ㅋㅋㅋㅋ

박나래 지금 프로그램 7개 하고 있다고 함. 인터넷 광고 15개 찍었음.


낮술먹고 허경환에게 취중진담한 엄현경 (feat.등 좀 붙여요!!)

허경환 엄현경 여배우의 이미지를 지켜주고 싶지만 토크거리가 떨어져 엄현경 술자리 폭로담 ㅋㅋㅋㅋ

옆에서 바로 박지선 오빠 동기인 나도 좀 만나 챙겨달라고 ㅋㅋㅋㅋ 

작가님에게 지선이 잘 지내냐고 물어봤다면서요? 동기안부를 왜 작가님에게 물어보냐고 ㅋㅋㅋㅋ

엄현경 친한 최윤영 송재희와 함께 고라니 엔터 낮술 회식 중이였는데 그 자리에 허경환도 있었다고 함. 근데 필름 끊겨서 기억이 안남 ㅋ

허경환 최윤영에게 그렇게 술먹자고 문자를 많이 보내더라 역폭로 ㅋㅋㅋㅋ

만취한 고주망태 엄현경 흉내 오빠 어떻게 2년이나 해투를 했어요? 고민상담 조만간 나올거라고 하차선언 ㅋㅋㅋㅋ


나래피셜 ‘기안84 나한테 마음이 있는거 같아’


예능 브랜드평판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예능대상에서 전현무와 대상 후보였던 박나래. mbc 9년만에 올라온 여자 대상 후보라고 함.

8년 전 마지막 여자 대상 후보였던 박미선이 직접 문자로 박나래에게 자랑스럽다 연락했다고 함

여자 예능인 대표가 된것같아 뿌듯했다고 하는 박나래.

바로 옆에서 박명수 나래씨는 2019년에 받으면 된다. 2018년 올해는 내가 받을거야 거성 빅피처 드립ㅋㅋㅋㅋ

전회장 나래피셜 ㅋㅋㅋㅋ 대상 받으면 기안84랑 결혼하겠다. 제주도 수도가 어디? ㅋㅋㅋㅋ

박나래 기안84 자꾸 사적으로 만난다고 폭로하는 전현무.

맘있다는 말을 자기가 젤 많이 하고있는게 함정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꽃세호의 사랑♥ (난 슬플 때 탈춤을 춰...)


조세호 장도연 남창희 박나래 노래방 데이트 썰 ㅋㅋㅋㅋ

무릎 꿇고 장도연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렀던 조세호.

실크 스카프를 장도연에게 줬으나 거절 당해서 그떄부턴 개그맨으로 변신 실크 스카프로 탈춤을 췄다고 폭로하는 박나래.


박지선의 신박한 외모평가! 허경환은 ‘메가리가 없다’(알고보면 연애한 지선)


박성광을 좋아했던 박지선. 허경환은 결단코 남자로 느껴본적이 없다고.

이런 매가리 없는 얼굴은 싫다 남자답지 않다나? ㅋㅋㅋㅋ

박성광 박지선 알고보니 2달정도 잠깐 연애했었닼ㅋㅋㅋㅋㅋ 바이오리듬이 맞았대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연애한지 모르는 박지선 ㅋㅋㅋㅋ 알고보니 둘이서 영화도 봤고 박성광 스쿠터 뒤에도 탔다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