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마닷 치킨 먹는거 하나로 웃음 캐리하는 이경규 클라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2. 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마닷 치킨 먹는거 하나로 웃음 캐리하는 이경규 클라스 ㅋㅋㅋㅋ


채널A 금요일 예능 도시어부 23회 20180208 선공개 영상인데 개웃김 ㅋㅋㅋㅋㅋ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자낳괴 이경규

혼자서 웃기는 능력은 유재석 강호동을 그냥 뛰어넘는 원탑 ㅋㅋㅋㅋ


도시어부 예능 자막 전성기 무도 급인듯 ㅋㅋㅋㅋ



[선공개] 이경규, 너무 CHU-발라먹는 마닷에 분노 폭발


ㅋㅋㅋㅋ 이게 뭐야 

역시 킹경규 클라스 개쩐다.

치킨 하나로 하드캐리 ㅋㅋㅋㅋ

마이크로닷 선배들 이야기 하는데 소스 처발라 먹는다. 경쟁업체 아니야 임마 ㅋㅋㅋㅋ

옆에서 소유랑 여자 아이돌 우주소녀 다영 개웃네 통곡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