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아이콘 편 - 신곡 사랑을 했다 2배속 댄스 꼴좋다 라이브 ㅋ

by 뱀선생 2018. 2. 8.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아이콘 편 - 신곡 사랑을 했다 2배속 댄스 꼴좋다 라이브 ㅋ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41회 20180207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바비 비아이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 출연.



공정한 파트 분배 #이것이_리더의_길


비아이 유녕 찬우 귀여웡 ㅋㅋㅋㅋ리더의 고층이 있을거 같아요 근데 노래마다 파트비중이 다름

파트 분량에 불만이 있는 윤형이랑 찬우ㅋㅋㅋㅋ

김한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자나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맞춘거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다진짴ㅋㅋㅋㅋ

양 사장님 보고 있나? 반응폭발 한국 미발매곡 ‘꼴좋다’ 공개

꼴좋다 방방곡곡 4월 앨범 스페셜 트랙으로 어떠신가요 7층아부지

한국어로 빨리 내주세요 제발ㅠㅠ 이렇게나 좋은데ㅠㅠ

이거내주세요.. 보컬곡이여서 보컬들파트분배도 넘좋고, 노래뒤에 잔잔히깔리는 랩라들의 랩도너무좋은데 담앨범수록각이다

제주 출신 감귤 요정 진환의 키는 감귤 몇 개?

됐어 이거면 키 측정 가능이다

지나니는 요정이라 키 13cm인걸로
아이코닉 센스 미쳐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2월7일 생일 제주감귤 27개 진환 신발 ㅋ


YG 스태프들도 첨 본다는 진귀한 비아이 애교타임


김한빈 개기여워ㅠㅠㅠㅠㅠㅠ 씹덕ㅠㅠ

진짜 넘 귀엽다 김한빈ㅋㄱㅋ 점점 얼굴 빨개지면서 애교부리는데ㅠㅠ 졸귀..

상어 끝도 없이 나와ㅋㅋㅋㅋㅋㅋㅋ

23년 만에 하는 첫 애교를 주간아이돌에서 보여주시다니 ㅠㅠ 갓빈 감사해요ㅠㅠ 충성충성 


아이콘 ‘사랑을 했다’ 그거면 됐다♪ 2배속 했다♪


비아이 미모 실화냐ㅠㅠㅠ킹갓제너럴 주간아이돌 혜자방송 인증

춤다 잘춰 졸잘력들봐

내 한시간 어디로 갔니 너무 웃느라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ㅋㅋㅋ 오늘 주간아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