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5회 - 오지호 미인 베드신, 배기성 봄날은간다 건달 만난 썰 등등

by 뱀선생 2018. 2. 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5회 - 오지호 미인 베드신, 배기성 봄날은간다 건달 만난 썰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55회 20180207 미남이긴 하시네요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오지호 김병옥 배기성 도지한 출연


배기성 허벅지 쎄다고 김국진 비행기 태우다가 김구라 꼬드김에 날려버리는데 제대로 넘어짐 ㅋㅋㅋㅋㅋ

결혼 발표한 강수지 누가 화들짝 놀랬을거라고 드립치는 윤자기

오지호 암산 실력 ㅎㄷㄷ 놀랬음.


김병옥, 목욕탕에서 연기 연습하다 인사받은 사연은?



(반전토크)도지한, 수영선수 그만두고 연기를 한다는 말에 아버지의 반응은?


배기성, 사생팬이 아닌 '사생 건달'들 있었다


내 생에 봄날은 간다 노래로 만난 배기성 건달 형님들 썰 ㅋㅋㅋㅋㅋ

실제로 아버지가 부산 카바레 운영하던 건달이셨다나;;;


오지호, 영화'미인'에 캐스팅된 이유 최초 공개!


데뷔작이 영화 미인

파격적인 베드신에 90%가 벗은 누드신이라고 ㅋㅋㅋㅋ

의상비 얼마 안들었을것 같다고 깐죽거리는 윤종신에 대신 공사비가 많이 들었다고 대답 ㅋㅋㅋㅋ

몸의 예술을 표현하는 영화라 현대무용가가 현장에 있어서 지도해줬다고 함.

베드신은 안해봤다는 차태현 대신 엽기적인 그녀 모텔신에서 레알 바가지로만 가렸다고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