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하우스 인앤아웃 편 - 세호 없는 세호집 vs 명수 없는 명수차

by 뱀선생 2018. 2. 6.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하우스 인앤아웃 편 - 세호 없는 세호집 vs 명수 없는 명수차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56회 20180203 하우스 IN & OUT 편.

이번주 무도는 한파 특집으로 집돌이 vs 밖돌이 인스타 추천 대결 ㅋㅋㅋㅋㅋ


이제 무도 김태호 pd 나가고 새로운 pd로 시즌2 한다고 하는데 

어쨌거나 이번주 인앤아웃 특집 개웃겼음 

밖돌이 영하 10도가 넘어가는 한파에 SNS 안하는 유재석 말 따라서 사서 개고생 ㅋㅋㅋㅋ

그리고 집돌이는 하하 카드로 마트가서 먹거리 30만원 긁고 그냥 계속 먹고 마시고 놀고 ㅋㅋㅋㅋㅋㅋ

명품 패션 족으로 유명한 조세호 발망 에르메스 코트 등등 온갖 옷 다 입어봄. 

그거 보고 박명수 입모양 미친놈 하하는 이런거 동대문 가면 다 있다고 ㅋ

마지막에는 양세형 집밥백선생 백종원에게 배운 요리 실력으로 스테이크 구워서 명품 정장 입고 파티 ㅋㅋㅋㅋ


군입대로 얻은 자신감! 명수에게 물어봐~


ㅋㅋㅋㅋ큰항아리 ㅋㅋㅋ양세형 복불복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 cg도 웃김ㅋㅋㅋ유느 박명수 말투 따라할때 보면 성대모사 은근 잘함ㅋㅋㅋㅋ

양세형 가디건 왤케큼ㅋㅋㅋㅋㅋ진짜 삼촌꺼입은거같다ㅋㅋㅋㅋ조세호는 스몰핏ㅋㅋㅋㅋ 귀욥

정준하 그사건이후로 의기소침한듯ㅜㅜ안좋은일 훌훌털어버리고 힘내요!오늘 드립 재밌었음!

그냥 명수옹은 방송분량이없거나 자신감을 잃었을때 군대 보냅시다 ㅎㅎㅎ 이번에는 해병대로~ ㅋㅋ


집 밖이 싫은 재석에 세호, "자기는 밖으로 가자^-^"


유느 조세호 말투 따라할때 개웃김ㅋㅋㅋㅋ 반대로 자기야 듣는것도 웃김ㅋㅋㅋㅋ 자기야 밖으로 가자ㅋㅋㅋ유느님 조세호 케미

유느ㅋㅋㅋ 자기야ㅋㅋㅋ유느X조세호 케미 짱이다ㅋㅋㅋㅋ


세호 없는 세호 집에 초대합니다.. (세호둥절)


혼자 밖에 나갈게요ㅋㅋㅋㅋㅋ유느 조세호한테 귓속말 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조세호 억울아이콘ㅋㅋㅋ

세호없는 세호집 명수없는 명수차ㅋㅋㅋ유느가 조세호한테 귓속말로 속닥속닥 하는거 ㅋㅋㅋㅋㅋㅋ

양세형ㅋㅋㅋㅋㅋㅋ드립 찰짐ㅋㅋㅋㅋ 조세호 집이 얼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알못남' 유재석, 한파엔 아이스크림과 슬리퍼지!


재석이형ㅠㅠ 몸이힘들어야 재밌다는생각이제는 버렸으면좋겠어요ㅠㅠ 고생한건알겠는데 고생한만큼 재미가안나와요

이거 SNS에 올라온거 보고 벌칙인줄알았는데 사서 생고생한거였음 ㅋㅋㅋㅋ

추운데 아이스크림을 왜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추운날에 무서운 월미도 바이킹 타면서 슬리퍼까지 신으며 아이스크림 먹기 ㅋㅋㅋ 역시 무도는 약간 돌아야재밌음


세호 빼고 없는 게 없는 세호 집! (ft. 세호 옷장)


왜 남의 명품 옷입고 집에서 빈둥대고 라면해먹냐 ㅜㅜ 보는 내내 속터지네

근데 이사람들 너무 얄미웠어ㅠㅡㅠ;;;; 짬뽕먹는데 하얀옷을...

양세형 좀 넘치는듯 .... 흰 니트입고 짬뽕요리하는데 내가 다 조마조마함

진짜 웃긴게 아니고 짜증스럽고 밉상의 극치

다른 건 몰라도 IPTV 영화 강철비 현금결제 뭔데ㅋㅋㅋㅋ


박명수, 데뷔 후 첫 사진 팬미팅에 '애교 폭발'


카톡 오픈채팅방 고독한 카톡방 고독한 명수방 에서 진짜 인증샷을 남긴 박명수 ㅋㅋㅋㅋㅋ

자기 사진으로 욕 먹는 중이래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나도 저 방 들어가고 싶은데 개치열함..암호 걸려있는 곳도 있던데ㅠㅠㅠㅠ

저렇게 들어오신거구나... 양세형님도 고독한 양세형방 와주세요ㅋㅋㅋㅋㅋ세형님방도 인기많다구요ㅋㅋ

진짜 고독한 명수방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박명수와도 아무도 말 안한게 대박이였는데 ㅋㅋㅋㅋㅋ

명수옹 사진으로 반기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 짤로 대화가능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