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역대급 라이브 무대에 들어갈걸 같은 성화맨 멜로망스 김민석 비켜줄게 Love me right

by 뱀선생 2018. 2. 5.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역대급 라이브 무대에 들어갈걸 같은 성화맨 멜로망스 김민석 비켜줄게 Love me right


mbc 일요일 예능 복면가왕 138회 20180128

이번주 복면가왕 게스트로 심규선 티아라 은정 2AM 조권 멜로망스 김민석이 출연


선물 노래는 알았는데 김민석 라이브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역대급 무대에 들어갈듯 비켜줄께 부를때 진짜 깜짝 놀랬다.

케이윌 + 나얼이 섞은 느낌.

무삭제 풀버전 라이브 풀영상 나오려나 ㅋ


'성화맨'의 2라운드 무대! - 비켜줄께


심장 떨리게 하는 '여러분의 성화에 힘입어 출연한 성화맨’의 2라운드 무대 

멜로망스 보컬 김민석 비켜줄께 (원곡 브라운아이드소울) 라이브 무대 영상

진짜 민석이형 내가제일좋아하는 남자가수중 1명인데 떨어져서 아쉽다ㅜㅜㅜ 다음에 꼭 나와줘요 형❣❣

김민석 목소리 실화냐ㅠㅠ 씹어먹네 증말

브아솔 멤버 4명 다 가왕 해도 모자랄 실력의 실력자들인데 이노랠 소화하다니 서울예대 클라스♥♥ 근데대 가성샤우팅도 해주지 비켜줄께는 그게 꽃인뎅

나얼인줄 알았을정도로 ㅜㅜ 넘 멋지더라 다시보기해봐야지


'성화맨'의 3라운드 무대! - Love Me Right


마성의 보컬 ‘여러분의 성화에 힘입어 출연한 성화맨’의 3라운드 무대 

멜로망스 보컬 love me right (원곡 EXO) 라이브 무대 영상

베돈크에 이어 럽라까지 엑소랑 잘어울리넹

몸짓이 멜로망스

진짜 노래를 잘살리신다 듣고 놀라서 다시보려고 들어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켜줄께를 3라운드에서 불렀으면 레드마우스 가왕 선우정아 이겼을텐데


독특한 음색 '성화맨' 정체는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


국보급 성대의 '여러분의 성화에 힘입어 출연한 성화맨' 정체는 멜로망스 김민석! 

T오늘 무대들을 보니 정말 멜로망스는 진짜 언젠가는 실력으로 떴을 팀이었다.
너목보 보면서 노래 참편하게 쉽게 한다고 느꼈는데..역시 목소리 들으니 딱!! 잘하셨어요~^^ 응원합니다
시몬스 침대 창법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