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보아 편 - 신곡 내가 돌아 안무, 랜덤플레이 댄스, 최연소 대상 수상기록 등등

by 뱀선생 2018. 2. 1.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보아 편 - 신곡 내가 돌아 안무, 랜덤플레이 댄스, 최연소 대상 수상기록 등등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40회 20180131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BoA 보아 출연.



아이돌의 바이블! 보느님의 기록 열전


ㅎㄷㄷ한 보아의 각종 수상 기록들.

만 13세 중2에 데뷔해서 일본 앨범 판매량 100만장.

만 15세 고2에 이미 최연소 연말 가요 대상 수상 ㅎㄷㄷ;;;;

10대에 이미 대부분의 기록을 수립했다고 가요계 김연아 이런 느낌인가 ㅋㅋㅋㅋ

골프가 취미라고 하는데 고급시계 오버워치 게임 취미 우리쪽으로 넘어오라고 꼬시는 데프콘 ㅋㅋㅋㅋ


갓보아 신곡 공개! 중독성에 내가 내가 돌아♪


보아 새 앨범 선공개곡 내가 돌아 댄서들과 무대 안무.


명곡 만수르 보아의 무한 랜덤 플레이 댄스

주간아이돌 최초 셰프가 직접와서 회 떠줌 그거 걸고 히트곡 랜덤 플레이 댄스 ㅋㅋㅋㅋ

어메이징 키스, 리슨 투 마이 하트, 모토, 잇유업, 온리원, 아이디피스비, 내가돌아, 발렌티, 마이네임, 넘버원, 사라 히트곡 부자 ㅋㅋㅋㅋ


후배 사랑 그뤠잇! 갓보아 아이돌 매칭 퀴즈 도전!


권선배의 음악 트렌드 공부 방법

1. 교재는 음악방송

2. 그룹명과 활동 곡 위주로 공부

눈여겨보는 후배로 오마이걸, 갓세븐, NCT ㅋㅋㅋㅋ

잘생긴 남자후배 얼굴천재 차은우는 이름까지 기억 ㅋㅋㅋㅋ


댄스 복사기 권복사의 아이돌 커버댄스

그냥 한번 보고 보면서 그대로 따라하는 댄스 복사기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