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30회 - 무 국물 지렸다는 기안84, 수면센터 새우빼기 박나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7.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30회 - 무 국물 지렸다는 기안84, 수면센터 새우빼기 박나래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30회 20180126

이번주 나혼사산다는 기안84 웹툰 만화 창작의 고통과 박나래 수면 센터 건강 검진 편이였음.



기안84는 사실 리얼리즘 만화가였습니다..☆ (ft.만찢남)


기안팔십사님 다시복학왕1위세요 ㅋㅋㅋㅋㅋ

전현무 진짜 잘받아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심언니 수욱ㅋㅋㅋㅋㅋㅋㅋ두둥 전헌무ㅋㅋㅋㅋ아너무웃겨
한혜진 전현무 복학왕 웹툰 183화 출연 미리보기 예고 ㅋㅋㅋㅋㅋㅋ

차인표 비켜! 차가운 도시 남자 기안, 양치질은 뜨겁게♨

수요웹툰 1위 뺏겼다고 새로 이사한 집 놔두고 한달째 미술학원에서 만화 그리는중 ㅋㅋㅋㅋ

기안 분노의 양치질 차인표 급 ㅋㅋㅋㅋㅋ 잇몸 다 상해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남자다 기안 시크해 ㅋㄱㅋㄱㄲㄱㅋㄱㄱㄱㄱㄱㅋㅋㅋ누가 그러던데 태어나서 그냥 사는 기안84ㅋㅋㅋㅋㅋ너무웃겨

석고상 충재씨에 질투 폭발하는 거치대(?) 기안84 ㅠㅠ

미술학원 학생들에게 충재씨 영상통화 시켜주는 기안84. 완전 찬밥 신세 ㅋㅋㅋㅋ

충재씨 잘생기긴 진짜잘생겼네....

소학교ㅋㅋㅋㅋㅋ봇짐ㅋㅋㅋㅋㅋ아 전현무 빵빵터짐

잠깐만.. 무 국물이 왜 거기서 나와..? (의심)

수원 통닭거리에서 치킨 포장해서 가방에 넣은 기안84. 무국물이 회색 트레이닝복에 흘러서 지렸다고 놀림당함 ㅋㅋㅋㅋ

무 국물 터졌댘ㅋㅋㅋㅋㅋ아 일상이 시트콤이다 진짜 기안ㅋㅋㅋㅋㅋㅋㅋ넘좋아

진짜 태어나서 그냥 사는 사람이네 아 진짜ㅋㅋ동네 허술한 백수오빠같이ㅋㅋㅋ 짠해ㅋㅋㅋㅋ

지린거 아니녜 ㅋㅋㅋㅋㅋ 무국물 터진거 왤케 웃기지 ㅋㅋ바지에서 쉰내난대 ㅋㅋ
무궁물 터진거 중국산부엉이랑 기안 엉덩이가 뒤집어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 눈물 그렁했을때 전현무가 무국물이냐고 한거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선 환경에 적응이 필요한 나래코기.. (강형욱 훈련사님 시급)


김숙 추천으로 수면 센터를 찾은 박나래. 단 한번도 개운하게 잔적이 없다고.... 매일 꿈꾸는게 일상.

나래코기 별명 진짜 잘지음ㅋㅋㅋ찰떡!! 저 잡지 순간 헨리표지잡지인줄ㅋㅋㅋㅋㅋ

저러고 어떻게 편하게 자요..?ㅋㅋㅋㄱㅜㅜ 근데 나도 한번 해야될듯ㅠ


잠깐, 박나래 동작 그만. 새우 빼기냐? (그냥 새우입니다)


나까야마 나래 다이어트 및 호신용으로 주짓수 배우러 감. 코치는 김동현. 스파링 대결 파트너는 주짓수 배우는 선배 여성 회원.

아 진짜 그냥 이 장면이 제일 웃겼음 ㅋㅋ ㅋㅋㅋㄱㅋㄲㅋㅋㅋㅋㄱ 새우래 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ㄱㄲㄱ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ㄱ새우가 파닥파닥ㄱㄲ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

새우빼기 빵터짐 ㅋㅋㅋㅋ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잡힌새우ㅋ새우빼기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