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환희 휘성 편 - 띵곡 릴레이, 빠른 82년생 스타 개족보, 방탄 피 땀 눈물 댄스 등등

by 뱀선생 2018. 1. 25.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환희 휘성 편 - 띵곡 릴레이, 빠른 82년생 스타 개족보, 방탄 피 땀 눈물 댄스 등등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39회 20180124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82년생 동갑내기 친구라는 휘성 환희 출연.


신기한게 박효신 환희 휘성 모두 같은 동창 출신이라고 ㅋㅋ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싹 다 휘성이꺼야


휘성 최근 1인 기획사 설립해서 코디가 없어서 다 본인 의상이라고 환희 옷 환희 신발 ㅋㅋㅋㅋ

휘성님 ㅋㅋㅋㅋ 근데 진짜 1인 기획사시고 직업도 1명이면 얼마나 힘드실까ㅜㅡㅜ 잘되시길 바랍니다

대신 대박나면 다 먹어서 그거 보고 참고 있다나 ㅋㅋㅋㅋㅋ

휘성 나오는 프로는 다 챙겨봄.민트색 스웨터.밑단접은 청바지 운동화~세련되고 멋졌음.휘성 파이팅~!!

힘들겠다 그래도 휘성이니깐 언젠간 리얼슬로우 컴퍼니 대박날 듯 get sexy 개섹시 뭐야 ㅋㅋㅋㅋ


무술년 맞이 가요계 멍멍이족보 현황은?


빠른 82년생이라 81년생들이랑 학교에 다녔다는 환희 휘성.

최대피해자 브라이언 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

개띠 스타 특집에 나온 닭띠 스타 ㅋㅋㅋㅋ 대신 닭띠와 어울려 개처럼 살았다고 드립치는 데프콘 ㅋㅋㅋㅋ


지하 3층 띵곡 릴레이에 R&B돼지 무단침입

띵곡 명곡 히트곡 부자 휘성 환희.

환희 휘성 박효신 고교동창대박 ㄷㄷ

ㅠㅠ진짜 휘성님 노래도 그렇고, 플라이 투 더 스카이도 그렇고 다 좋음 ㅠㅠ 그와중에 도니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 아 캐웃겨 ㅋㅋㅋ 근데 노래 다 너무 좋다ㅜㅡㅡㅜ


‘피 땀 눈물’이 어린 휘성&환희 섹시댄스 대결


휘성님도 휘성님이신데 환희님 잘추신다..울 방탄 피땀눈물에다가 윈드밀 와..대박 멋지셔요

역시 비보이 출신으로 스엠 춤으로 입사하신 분 답군ㅋㅋㅋㅋㅋ

이야 개인적으로 휘성 정말 많이 들었던 명반 띵반 음반인 6집 Vocolate 수록곡 쇼미걸 show me girl 섹시댄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