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 i love you 포지션 임재욱 you 김상민 멜로망스 거미

by 뱀선생 2018. 1. 22.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 i love you 포지션 임재욱 you 김상민 멜로망스 거미


jtbc 일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2회 20180121

이번주 슈가맨2 게스트로 i love you 포지션 임재욱, you 김상민 출연.

이번주 슈가송 리메이크 쇼맨 게스트로 멜로망스, 거미 출연.


남자 3옥타브 솔 미친고음 가수 김상민.

실용음악과 교수님이라 녹슬지않는 실력. 학생들 기죽을까봐 1년에 한번 불러준다고 너스레 갓상민 ㅋㅋㅋㅋㅋ

터키 가서 한류 가수였다고 초대받고 터키성에서 미스 터키 여성과 뮤비도 찍었다고 끝없는 자랑

유재석 너무 잘난체한다고 개웃음 익룡 드립 쉬즈곤 라이브 쩐다 ㅋㅋㅋㅋ

이제 유명해진 연예인의 삶 걱정하는 입담까지 갓상민 교수님 ㅋㅋㅋㅋㅋ


멜로망스, '슈가맨' 출연 이유가 조이♥ 피카부에 샤르르//ㅁ//


멜로망스 출연 결정 이유는 레드벨벳(!) 

너~무 좋아하는 노래 '피카부' 

짧게 불러주는 조이의 모습에 

눈도 못 마주치는 멜로망스 (부끄) //ㅅ//

조이 언제나 외모리즈지만.... 핵예쁨 김민석님도 귀여워요 ㅎㅎ

멜망..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팬으로써 유명해져서 좋기도한데 넘 유명해져서 슬프기도 하고 ㅠㅠ 인디 좋아하는 분들은 아실듯 ㅠㅠ 그래도 울 멜망 흥해라ㅠㅠ~~


[슈가송] 여심저격 명품 발라더♥ 포지션 'I Love You'♪


너무나 유명한 첫 소절! "I Love You~" 

수많은 배우들이 출연한 추억의 뮤직비디오! 

음반 판매량 100만장에 육박하는 2001년 최고의 히트곡 

부드러운 목소리&꽃미모! 포지션의 'I Love You'♪

헐... 포지션이 슈가맨에 나올 정도로 그렇게 잊혀진 가수는 아닌데... 아무리 세월이 많이 흘렀다 해도 포지션을 잊은 사람은 거의 없을거라 보는데?

저는 이 노래를 안지 꽤 오래 되었지만 노래 보다도 뮤비를 더 좋아 합니다. 신하균씨와 차승원씨 .. 추억 돋네요 ㅎㅎ


CEO로 변신(!) '배우 엔터테인먼트' 수장이 된 임재욱


여의치 않았던 임재욱(포지션)의 일본 활동ㅜ_ㅜ 

모든 걸 털고 1년 전 엔터테인먼트 회사 오픈! 

장광&김정현&전진기 등 수많은 소속 배우들 

'배우 엔터테인먼트 CEO'로 변신한 임재욱~♭♭

포지션 진짜 오랜만이다^^ i ove you ,blue day 등등 다 명곡임^^

I love you, Desperado는 지금 들어도 명곡이다 ..


[슈가송] 美친 고음의 끝판왕↗↗ 김상민 'You'♪


폭발적인 가창력에 입이 떡(!) 

소름 돋는 미친 고음의 끝판왕 

2001년 발표된 남성들의 애창곡! 김상민 'You'♪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 채로.."

진심 슈가맨 나왔던 고음가수들중 나이나 공백기간때문에 최고의 컨디션 라이브는 본적없었는데 이건 진짜 미쳤다...씨디만 몇십년을 드신건지..ㄷㄷ 라이브 짱!

현장에 있었는데.. 진짜 TV에서 반도 못 담아낸 것 같습니당.. ㅠㅠ 남자의 노래방 애창곡이었지. 대부분 남자들은 이 노래로 득음한다고 난리쳤었다.
이제 얀,이브만 나오면 된다!!


김상민, 끝없는 셀프 칭찬(ㅋㅋ) "갓상민 교수님이라고.."

시즌 1부터 무척 많았던 김상민 섭외 요청! 

실용음악과 전임교수로 재직 중인 김상민 

녹슬지 않는 노래 실력을 숨기는 이유는 

"학생들이 기죽을까 봐 ^_^;;" 뜬금 배려 천사


여심을 녹이는 고막 남친♥ 멜로망스의 '2018 You'♪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보컬을 조화시켜 

서정적인 발라드로 변신한 곡 

멜로망스 '2018 You'♪


(믿듣) 짙은 애절함 가득한 거미의 '2018 I Love You'♪


어쿠스틱 선율에 거미의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애절한 여자 버전으로 재탄생 

거미 '2018 I Love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