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요즘 유행하는 얼굴 보정앱으로 와우인물 보정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2.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요즘 유행하는 얼굴 보정앱으로 와우인물 보정 ㅋㅋㅋㅋ


사진 보정하는 앱 FaceApp 이 있더군요.


이런 앱 갖고 놀다보니 실존하지 않는 CG도 되나 해서 넣었는데 됩니다. 

안두인 원본/노화판.


안두인 원본 탈모 외모보정 TS


근데 여기서 절 매혹시킨 보정은 다름아닌...

이 미소 보정입니다.


저거는 원래 엷은 미소 장면을 변경한거지만

제 얼굴을 포함, 몇몇 사진을 통해 눈매가 큰 보정이 없어

미소가 어색함을 넘어 사악하게 보일때도 있더군요.


그래서 짜잔

검 나누는 방법을 알아낸 안두인.


악마를 죽일 생각에 들뜬 바리안.


아제로스의 위기에 꿀잼을 느끼는 카드가


한조 대기중ㅋ ​ 


이 짤이 흥해서 얼굴 보정앱으로 패러디 유머가 넘처나는중 ㅋㅋㅋㅋㅋ


정형돈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얼굴보정 짤 ㅋㅋㅋㅋ

스타크래프트2

성우 김기현 장태완 야 이 반란군 놈의 새끼야! 머리통 날려버리겠어 짤 ㅋㅋㅋㅋ


디아블로3 얼굴 보정앱 패러디 레아 티리엘 인간만잌ㅋㅋㅋㅋㅋㅋ유일한 희망 ㅋㅋㅋㅋㅋ

서든어택2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출처 : https://www.playxp.com/sc2/general/view.php?article_id=55935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