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보아 이상엽 편 - 보아 나야나 파워풀 댄스, 개냉정 절친 매니저 썰, 100kg 살찐 장성규 등등

by 뱀선생 2018. 1. 2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보아 이상엽 편 - 보아 나야나 파워풀 댄스, 개냉정 절친 매니저 썰, 100kg 살찐 장성규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11회 20180120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이상엽 보아 거기에 장성규 출연.



성대모사 자판기 이상엽(!) '정우성'과 싱크로율 100%


성대모사 잘한다는 상엽 

소름 돋는 싱크로율 '정우성' 

"나 오늘 아는 형님 나왔어" 

기세 몰아 장혁 성대모사까지!!~bb 

장혁 성대모사도 되게똑같아요 ㅋㅋ 언년아~~~!! 이게 더 웃기지 않나?

이상엽 이렇게 웃긴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빵빵터진다

마구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ㅋㅋㅋㅋㅋㅋㄲㅋㄲㅋㄲㅋㅋㅋㅋㅋ밥먹었어?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든상민> 상엽&희철의 불붙은 '크라잉랩' 대결★


<Win Win> 속 상민의 크라잉랩 

불붙은 크라잉랩 대결!! 

<히든상민> 진짜 이상민은 3번 

오리지널 상민이 가장 못하는...

멀쩡하게 생긴 애 둘이 저러니까 더 웃겨ㅋㅋ

이상엽은 진심 성대모사 달인이다 ㅋㅋㅋㅋㅋㅋ김래원도똑같네

언제나 푸른 풀잎 그 위로 죽은 풀잎 김희철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딕션짱] 왜 이렇게 잘해? 이상엽vs장성규 대결에 낀 보아


즉석 발음 테스트 '책 빨리 읽기' 

본 도전자 당황시키는 보아의 능숙함 

호동도 도전하지만 바로 탈락! 

장성규는 가뿐하게 이긴 '이상엽'

장성규 아나운서ㅋㅋㅋㅋ 역시 아나운서네요ㅋㅋ 근데 진짜 갑자기 몸이 불어나셨어요ㅋㅋ

아나운서 중에서 100키로 넘는사람 최초래 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장성규님 오랜만 ㅋ 근데 보아님 역시..잘하셔..딕션이..대표님 멋지세요

그래도 아나운서라서 귀에 쏙쏙 둘어오는건 장성규아나운서네요 ㅎㅎ

야 근데 보아 ㄹㅇ잘한다 노래를 많이 해서 그런가 발음대박

장아나 갑자기 뭔일이 있었던거야 입에도 살쪘댁ㅋㅋㅋ 덩치가 이리 컸었나??오랜만에 보니 몰라보겠다

장성규 살쩌서 레알 몸무게 100kg 돌파 ㅋㅋㅋㅋㅋ


파워풀↗↗ 보아 대표님이 춤추는 '나야 나'♪ (+ LIKEY)


보아, 영상 한번 보고 안무 복사하기! 

트와이스의 'LIKEY'에 이어 

댄스 신동 쌈자의 '월세 댄스'까지 완벽~b 

'프듀' 국민 프로듀서 대표의 '나야 나'

와 보아클라스 어디안간다 파워풀 나야나

보아는 보아다 딱 보아만의 춤선이 있음 아시아의 별 클라쓰~~~

와ㅋㅋ춤이 파워가 다르다 지금 오디션프로 나가도 ㄹㅇ 1등일듯ㅋㅋㅋㅋ 픽미도 해주지

와앀ㄱㅋㄱㄱㄱㅋㄱㅋㄱ나야나 개잘춰 라이키도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 한국 댄스가수 no.1


보아 놀리는 막내라인 희철x경훈의 쿵짝(!) "기승전-똥♨"


치아에 립스틱이 묻었는지 항상 확인한다는 보아 

웃을 때 치아가 많이 보이는 게 신경 쓰여서 항상 체크 

항상 휴지를 들고 다니는 이유는? 

정답은 희철이가 외치고 말은 쌈자가 "똥 싸려고..."

오늘 민경훈 노래 waiting here for you 공개됨!!! 음색이랑 감성 진짜 너무 좋다ㅜㅜ 돈꽃 ost도 최고 버즈 보컬~~칭찬해~♡♡

나두 보아랑 악수해봄ㅡㅠㅜㅜㅜㅜㅜ 개부드러움ㅜㅜㅜㅜ여잔데 여자손에 반함ㅜㅜㅜㅠㅠ 손녹아없어지는줄 관리한연예인손은 다르구나라는걸 느꼈음ㅜㅜㅜ

보아 배꼽 겨드랑이 땀 많아서 휴지 가지고 다닌다고 들비치는 쌈자 ㅋㅋㅋㅋ 정답은 손바닥 땀이 많다고 ㅋ


이렇게 큰 얼굴뼈는 처음!⊙_⊙ 엑스레이로 증명한 강호동


뇌진탕 증세에 바로 엑스레이 검사를 했던 강호동 

"이렇게 큰 얼굴뼈는 처음!" 의사도 당황시킨 

엑스레이에 다 들어가지 않는 호동의 얼굴(ㅋㅋㅋ) 

당대 최고 '우타다 히카루'의 아성을 무너뜨렸던 보아의 인기

잘먹겠습니다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둣국공포증은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ㅋㅋㅋㅋㅋ이해가 쏙 되네에~? 위에 ㄱㅅ 뭔뎈ㅋㅋㅋㅋㅋㅋㅋ 자막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

이타다키마슼ㅋㅋㅋㅋㅋㅋㅋ근데 보아 진짜 넘버1이었구나 새삼 깨달음

보아는 아직도 무대공포증있다고 몇번언급했는데 참 대단한거같음..그만큼 연습도 진짜 열심히 많이 함

보아 어렸을때 연습 영상 보면 너무 대견하면서도 맴찢하면서도 존경스럽고ㅠㅠ 얼굴은 애기애기였는데 정말 대단ㅠㅠ

우타다 히카루를 꺾었다는 사실이 아닌, 말도 안되는 소리는 안넣어도 됐을텐데... 그 당시 우타다는 넘사벽이었음.보아는 외국인 가수로써... 일본앨범 6개 연속 오리콘 차트 1위 했고, 3개의 밀리언 앨범(인증기준), 특히 2번째 앨범은 연간 5위라는 대기록을 냈다는것만으로도 금자탑을 쌓은것. 이상민이 잘몰랐던듯..그래도 보아는 그 시기 대단하긴했죠


뭐? 보아를 욱(!)하게 만든 매니저의 빅픽처 "다시 노래하자"


'메리 크리' 무대에서 감정이 울컥한 보아 

눈물 흘리느라 노래를 부르지 못한 보아에게 절친 베프 매니저 은아 누나??? 

"보아야 다시 노래하자" 냉정한 멘트에 욱한 보아 

두 개의 무대를 모두 담은 콘서트 DVD '매니저의 큰 그림'

아직 결혼 안했다고 서장훈 소개시켜주면 서장훈 다시 선수생활 복귀시킨다고 드립치는 쌈자 민경훈 ㅋㅋㅋㅋ

저때도 그전에 메리크리때도.. 메리크리는 보아를 많이 울렸네요

메리크리 완곡 들어보세요ㅜㅜㅜㅠㅠ 매년 일본에서 역주행하는 노래임ㅜㅜㅜㅠ 올해도 1위 찍고 내려옴ㅠㅠ winter love랑 love letter, love&honesty도 겨울에 듣기 좋아요ㅠ!다 love 들어가있네ㅎㅎ명곡부자 권보아ㅠㅠ

저때 진짜 감동적이었음ㅠㅠ 팬들은 dvd에서 두번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고ㅋㅋ

결국 두개 다 수록된게 킬링포인트ㅋㅋㅋㅋ

메리크리는 진짜 명곡. 오래됐는데도 옛날 느낌 없고 그야말로 겨울느낌 한가득한... 캐롤스럽지도 않고 독특한 분위기 잔뜩.


'Only one' 커플댄스! 희철의 도발에 쓰러지는 장훈 "크하핳핳"


보아와 고난도 커플 댄스 'Only one'♪을 선보이는 장성규 

(눈을 의심) 다소 육중한 몸놀림이지만 잘 춘다..?? 

이 안무에 도전하는 아니유(희철)과 로즈(장훈) 

왠지 모르게 부끄러움을 주는 마성의 아니유♡

김희철 서장훈 댄스 ㅋㅋㅋㅋ 치욕적이라고 ㅋㅋㅋㅋㅋ

희님 거기 왜 앉아요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장성규아나운서님은 늘 노력하시고 멋있어요!!

솔직히 대충 출 줄 알았는데 너무 잘추길래 놀랬다 근데 2주동안이나 연습을 하다니 언제나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파이팅 !!

앉을 때 나만 놀랬냐ㅋㅋㅋㅋㅋㅋㅋㅋ 희미 넘 존예 희님이 저렇게 앉으면 남자라도 설렐듯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