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29회 - 기안 브라운스톤서울 이사, 성훈 관장님 캠핑장 먹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20.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29회 - 기안 브라운스톤서울 이사, 성훈 관장님 캠핑장 먹방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29회 20180119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기안84 충재씨 새집으로 이사와 성훈 관장님과 한강 캠핑 먹방쇼 ㅋㅋㅋㅋ


기안84 이전 집은 햇빛도 안들어오고 너무 알려져서 초등학생이 막 돌던져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다고 함.

그래서 이사한 새집은 브라운스톤서울 38층 햇빛도 잘 들어오고 야경도 멋있는 고층 집 ㅋㅋㅋㅋㅋ

충재 이사 도와주러 왔는데 집 가격 본건지 전망 보고 말한건지 형 성공했다고 ㅋㅋㅋㅋㅋ

성훈 관장님과 운동 패밀리들과 한강 캠핑 4시간 하드코어 먹방 ㅋㅋㅋㅋ


※달심펀치 주의※ 영향력 1도 없는 나래코기의 디펜스


박스가 몇개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미남이네 할때 기안표정ㅋㅋㅋㅋㅋㅋ워후

기안 군대시절 식스펙 지림 ㄷㄷ 아니 관리 하지 진심..

오빠 다이어트 좀ㅜㅜ인물 아깝ㅋㅋㅋ


멋짐 뿜뿜하는 기안84의 리즈시절, 지금은 왜 때문에... (숙연)


아니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몸 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몸이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

기안 와 리즈시절 몸짱이네 ......지금은 귀염귀염 보노보노 같아 ㅋㅋㅋ

와 근데 진짜 기안 잘생겼었구나

기안 없을때 집에서 진짜 우기명 돌아다니는 거 아님?? 무섭다


기안84 너어어어~! 자꾸 나래 얘기만 한다 너어어어~!♡


달심 보연씨 나래랑 ?? 하는게 넘 웃겨 ㅋㅋㅋ

나래는이제서야 관심보이는거 같은데 기안은 한발작 빼는 느낌...ㅜㅜ

역시 웹툰작가라 그런가 빅픽쳐가 어마무시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은 내가 이자리에 서있네요


오늘도 분량 뽑아주시는 성훈네 관장님, 근데 어딜 보시는..


관장님 하드캐맄ㅋㅋㅋ트레이닝때는 눈이 튀어나올듯한데ㅋㅋㅋ너무 순수하셬ㅋㅋㅋㅋ

뒷자석 오른쪽 씨엔블루 민혁인가요

솔직히 성훈 나올때 재밌는 이유는 관장님 때문이지!

근데 성훈씨 왜때문에 수염을...?


[성훈의 리빙포인트] 겨울 캠핑장에는 따뜻한 물이 나옵니다


아 오늘 새대가리(비둘기)도 텐트까지 따라오고 ㅋㅋㅋㅋ 코끼리코 런지 진짜 대박 웃겼다. 관장님 후반부 하드캐리하심ㅋㅋㅋㅋㅋㅋ

나도 12월 영하12도일때 난지캠핑장 갔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수 없는줄알고 채소 씼다가 다 얼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온수 있다고 알려준후에야 성훈과 같은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전현무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새대가리임을 암시한대ㅋㅋㅋㅋ

2분22초에 나오는 배경음악 제목 Sting 의 Shape of my heart


제발 좀 쉬어주세요.. 토하면 지는 지옥의 게임 시작!


아진짜ㅋㅋㅋㅋㅋㅋ티비보면서 격하게 웃은거 오랜만이야ㅋㅋㅋㅋㅋㅋ관장님 하드캐리

관장님이 토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단적인 거 싫어하신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장님ㅋㅋㅋㅋㅋ 침흘린거 존웃ㅋㅋㅋㅋ김민교+진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 코끼리코가 최고였음ㅋㅋㅋ코끼리코 초크부터 알아봤음 ㅋㅋㅋㅋ진짜 미친듯이 웃음ㅋㅋㅋㅋ관장님 나올때마다 그냥 웃겨주고 가심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