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게임 광고 모델의 귀감 심형탁 열혈강호M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게임 광고 모델의 귀감 심형탁 열혈강호M ㅋㅋㅋㅋ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 의 게임광고 모델이 된 심형탁.


예전에도 게임광고 모델해서 그 게임 서버 10위 안까지 찍었던게 화제였는데

이번엔 열혈강호m 광고 찍고 게임 시작 ㅋㅋㅋㅋㅋ



열혈강호m 심형탁 캐릭터 아이디는 치명타

전투력 100만 레벨 40 넘기고 드라마 찍으면서 핸드폰을 풀로 돌리고 있다고 ㅋㅋㅋㅋ

(아마도 광고 모델료 받고 어느정도 현질각? ㅋㅋㅋㅋㅋ)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몬스터 헌터 월드 타 게임 언급하며 기다리고 있다나? 

집에서는 젤다 몬헌하고 일 나와서는 스마트폰으로 모바일게임을 돌리는 게임 덕후의 모습 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9094888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