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더블V 편 - 신곡 3도 홍보하러 왔다가 송은이 김숙 정형돈 데프콘 예능쇼 찍음 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8.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더블V 편 - 신곡 3도 홍보하러 왔다가 송은이 김숙 정형돈 데프콘 예능쇼 찍음 ㅋㅋㅋ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38회 20180117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더블V 송은이 김숙 게스트 출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더블V 3도 홍보 방송활동하러 왔다는 김숙 송은이.

홍보하러 왔다가 개그맨 후배이자 예능인 정형돈 데프콘 만나서 그냥 예능쇼 찍고 감

무도에서 개그맨 후배 보는 유재석 마음일까 kbs 개그맨 선배가 나와서 도니코니 진행안해도 알아서 다 진행하고 웃기고 ㅋㅋㅋㅋ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 김신영 셀럽파이브 이건 또 뭐야 ㅋㅋㅋㅋ


※주의※ 개인기 타임 아님! 신곡 ‘3도’ 4종 세트 공개


목을 너무 갈아서 1년에 한번밖에 못한다는 송은이 3도 째즈버전 ㅋㅋㅋㅋㅋ

결국 김숙이 부추겨서 송은이 개인기로 끝남 ㅋㅋㅋㅋ


처음이자 마지막일 더블V의 랜덤 플레이 댄스


처음이자 마지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 ㅜ 그와중에 나이키ㅋㅋㅋ 우리 송사리랑 했던건데 ㄹㅇ 띵곡 ㅋㅋㅋ ㅜ 노래 다 좋네 ㅋㅋㅋㅋㅋ

송은이 김숙 랜덤 플레이 댄스 데뷔 20년이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의외로 많은게 웃음 포인트인듯 ㅋㅋㅋㅋ

다시보는 김숙 언니쓰 셧업 맞지 댄스 ㅋㅋㅋㅋ


빈지노도 감동시킨 쏭미넴의 ‘내 나이 마흐니쓰리’

자메이카에서 먹힐것 같다는 이상민 느낌의 크라잉 랩 ㅋㅋㅋㅋㅋ

아이돌 나왔을땐 도니코니가 이것저것 웃겨볼라고 노력하는데 오늘은 알아서 다해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너무재밌고 행복해보임
숙언니 표정 시강ㅋㅋㅋ 완전 무덤덤해ㅋㅋㅋㅋ 마흐니쓰리도 음원 내주시지 숙언니 왜 막으셨어요ㅋㅋ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비밀보장에서 수십번을 들은랩인데 ㅠㅠㅠㅠㅠㅠ이거버전도다양한데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주간아이돌에서보다니ㅜㅜㅜㅜㅜㅜㅜ하 뭔가감동적이다....나만알던가수가 갑자기뜬기분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김숙의 볼록 안구 검증! 관자놀이 너머엔 무엇이?


관자놀이까지 보인다는 갓숙 눈 ㅋㅋㅋㅋㅋ 운전할때도 사이드미러를 안본다고 드립 ㅋㅋㅋㅋㅋ

??? 숫자는 그렇다치고 뒤에 있는 포즈를 어떻게 보는거지 개신기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