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2회 - 박원순 만나 날아다니는 예능 흥궈신 김흥국 하드캐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2회 - 박원순 만나 날아다니는 예능 흥궈신 김흥국 하드캐리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e552 20180117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김흥국 박원순 김이나 고장환 출연.


노잼각인줄 알았는데 흥궈신 박원순 김구라 만나서 미친듯이 하드캐리 ㅋㅋㅋㅋ

진짜 라스 MC들이 말한것처럼 요즘 젊은 세대들도 좋아하는 예능 치트키 ㅋㅋㅋㅋㅋㅋ

김국진 옆에서 툭툭 깐족깐족 거리니까 계속 강수지 결혼 언급하며 역습

방송 초반부터 끝까지 김흥국 레전드 편인듯.


고장환, 하루 전 캐스팅에 보이스피싱인줄...


진종오 선수 갈비뼈 부상으로 하루 전날 땜빵 섭외된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라스 막내작가 보이스피싱 복장이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장환 잘생겨써요~! 옼케이!


김이나, 남편보다 연락을 많이 하는 사람은 박효신!?


2014년 작사가 1위 김이나 나이 40세 동안 ㅋㅋㅋㅋㅋ

남편은 미스틱 대표이사 조영철.

최근 작사 히트곡은 박효신 겨울소리.


고장환이 조인성에게 용서를 구한 사연은 무엇!?


한달동안 조인성과 군생활 함께한 고장환. 

조인성에게 사회에서 실수한 썰 ㅋㅋㅋㅋㅋ 

상위 5~10%만 쓸 수 있다는 카드란 말에 아무 생각 없이 조인성 번호를 카드회사 영업 직원에게 알려줬다고 ㅋㅋㅋㅋㅋ


김흥국·박원순 시장, 명콤비 탄생!


ㅋㅋㅋㅋ 오늘 박원순 시장이 출연했으니 빨간색 옷 입고 온 김흥국에게 오늘 정치 보수 성향을 나타낸거냐며 깐죽거리는 김구라.

박원순 정몽준 김흥국 썰전 김구라 계속 드립터지고 개웃김 ㅋㅋㅋㅋ

진짜 출구없다 흥궈신은ㅋㅋ

흥궈신 웃음보좌관인줄 ㅎㅎㅎㅎㅎㅎ

ㅋㅋㅋ 좌우합작 방송에선 풍자하듯 방송해서 재밌당


김이나가 알려주는 문자 실수에 대처하는 방법


김이나가 알려주는 사장이나 직장 상사 윗사람 욕하는 문자 실수에 사과 문자 대처하는 법 개쩐다 ㅋㅋㅋㅋ

사실은 내가 사장님과 늦은 자리에 있다는걸 과시하고 싶은 마음에 동료들에게 우리 사장님이 나만 찾네 같은 자랑을 하고 싶었다. 솔직하게 직원들끼리 사장님 험담을 나눈 적이 있는데 이렇게 어이없게 들통이 나버렸습니다. 정말 용서해주십시오. 

이렇게 보내면 대부분의 사장님들은 앞부분에 더 꽂힌다고 ㅋㅋㅋㅋ 으쓱으쓱 내가 그런 존재지 어허허 관대하게 용서 ㅋㅋㅋㅋ

작사가 초반 직장인 출신이라 빠른 작사 김이나 에 포인트를 삼아 경쟁력이 됐다고 ㅋㅋㅋ 첫  히트곡이 녹음 한시간 전에 연락받고 쓴 궁 OST perhaps love 퍼햅스 러브 ㅋㅋㅋㅋ

이와중에 김흥국 구라박사 비꼼 코털박사님 ㅋㅋㅋㅋ


김흥국에게 '봇'이란?


작사봇 김이나 김흥국에게 요즘말 봇 맞춰보라고 하니까 연못 주위에 가면 있다고 봇물 터지다 할때 봇 ㅋㅋㅋㅋㅋ

사실 봇 뜻은 로봇에서 따와서 FPS 게임 등에서 인공지능 플레이어 AI 컴퓨터가 프로그래밍해서 자동으로 움직이는 걸 말함.

예능봇이 아니라 예능보수ㅋㅋㅋㅋㅋㅋㅋ

김이나 아이 출산 계획 없다고 하니까 순간 그래서 우리나라가 저출산 국가라고!!! 딕빡한 기러기 아빠 김흥국. 

아이 없이 부부끼리만 사는 즐거움을 신혼초때부터 계획했고 지금 12년째라고 대답 하니까 

애 안 낳고 둘이서 즐기겠다는거 아니야? 여행다니고... 흠 부럽네? 바로 수긍 ㅋㅋㅋㅋㅋ

소신을 바꾸며 쿨하게 수긍하니까 김이나도 꼰대 같지 않고 와 진짜 어른이시라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