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80회 - 홈쇼핑 완판 신화 김새롬 김성일, 이혼 후 첫 심경고백

by 뱀선생 2018. 1. 17.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80회 - 홈쇼핑 완판 신화 김새롬 김성일, 이혼 후 첫 심경고백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80회 20180116 자본주의 커플 특집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이계인 지상렬 춘자 김새롬 김성일 출연.



느낌 참 죠타~~


김지민 느낌 아니까 느낌 참 죠타~ 안녕 프란체스카 안성댁 캐릭터의 실제 모델이라고 ㅋㅋㅋㅋ

실제로 프란체스카 작가랑 친해서 안성댁 캐릭터를 만들었고 느낌이 안산다고 박희진을 김성일 만나게해서 트레이닝 시켰다곸ㅋㅋㅋ


이계인의 원조 비즈니스 커플 최수종!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카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는 이계인 지상렬 몰래카메라.

지상렬에게 진짜로 감동해서 눈물 흘리는 이계인 ㅠㅠ


홈쇼핑 완판 신화 김남매의 도전!!


gs홈쇼핑 완판 신화라는 김새롬 김성일 콤비 ㅋㅋㅋㅋ

박나래 오렌지 체크 자켓을 팔아라~~ 김새롬이 박나래 자켓 걸치자마자 분위기 확 바뀌네 모델이긴 모델 ㅋㅋㅋㅋ


김새롬, 이혼 후 첫 심경고백

아내한테 맞아서 약에 손댔다느니 어쨌다느니 변명만 하고 말 많은 이찬오 쉐프보다 진정성있어보이네요 ㅜㅜ

한 마디 한 마디 조심스럽게 얘기하는 모습이 진중해보이고 배려있어 보인다.. 그동안 생각이 많으셨겠어요. 새롬씨 화이팅입니다!

에효 바람에.. 마약 걸리니까 전부인 핑계까지ㅋㅋ 진짜 이혼하길 잘햇다

시작은 서로 사랑해서 했지만 끝이 안좋아서 안따깝네


김새롬, "나도 잘 극복 할 수 있겠구나~"


애도 없고. . 다시 시작할수 잇어요. 이번의 이런 일들이 훗날 더 성숙한 사랑을 할수 잇는 밑거름이 될거에요. 힘내시고. . 열심히 살고 잇으니. . 정말 행복한 미래가 기다리구 잇지 않을가 생각듭니다

역시 어머니...!!음..어머니께서도 김새롬님 스무살때 이혼하셨구나.. 음 이번방송이 꼭 도움이 되셨음..앞으로 자주뵈요~!!김새롬님 좋은뎃ㅜ

이혼 한달뒤 뒤늦은 서장훈 문자에 위로가 됐다고 이혼 선배 아이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