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김생민의 영수증 8회 - 난자왕 뷰티왕 이지혜와 명품족 의뢰인 등등

by 뱀선생 2018. 1. 16.
반응형

[뱀선생] 김생민의 영수증 8회 - 난자왕 뷰티왕 이지혜와 명품족 의뢰인 등등


KBS 일요일 예능 김생민의 영수증 확장판 8회 20180114

이번주 영수증 게스트로 이지혜 슬리피 출연.


2세를 갖기위한 난자왕 이지혜의 빅피처 ㅋㅋㅋㅋㅋ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여성스런 플라워패턴 이지웨어 내복 + 배란기 테스트기 + 감바스 + 와인 조합 ㅋㅋㅋㅋ


김숙, 코트에 백 허그를 느낀 소비요정!



오늘의 의뢰자! 꾸미기 좋아하는 명품족!



김생민, 하얀피부를 위해선 집에 있어라


직원가에 홀려 신발 구매한 의뢰자, 김숙 스튜핏!

이지혜가 말하는 라운지 음악은? ˝쿵쿵 딱딱˝



슬리피, 물이 꽉 찬 시계여도 포기할 수 없는 ˝스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