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1회 - 이지연 구구단 바람아 멈추어다오 영턱스클럽 뉴이스트 정

by 뱀선생 2018. 1. 15.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1회 - 이지연 구구단 바람아 멈추어다오 영턱스클럽 뉴이스트 정


jtbc 일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1회 20180114

이번주 슈가맨2 슈가송은 이지연 바람아 멈추어다오 영턱스클럽 정.

지난주 인터넷에 첫번째 여자 슈가맨은 장나라라고 떡밥이 막 돌더니 까보니까 이지연 복면가왕 MC 더 항조 시즌2 ㅋㅋㅋㅋ

3년 정도 짧은 활동 뒤 악성루머에 힘들어서 미국 가서 결혼했다고 함.

이혼하고 30대 후반 요리 학교 배운 후 지금은 애리조나에서 줄서서 먹는 맛집 성공한 셰프라고 ㅋㅋㅋㅋ


[슈가송] 남심 스틸러♥ 이지연 '바람아 멈추어다오'♪


8.90년대 청순의 아이콘 이지연 

살랑살랑~변함없는 남심 스틸러! 

이지연의 '바람아 멈추어다오'♪

청순한 외모인데 되게 털털하시네요 ㅋㅋㅋㅋ

이지연님 첨 뵙는데 미모가... 과거엔 더 대단하셨네요ㅋㅋ 와..ㅋㅋ 오연수님 졸업사진 봤을때랑 같은 충격을..

오 음색 여전히 좋다


[이지연 히트곡] 'Love for night' +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이지연의 히트곡 

'Love for night'+'난 사랑을 아직 몰라'♪ 

여전히 청량한 목소리와 

변함없는 무대매너~♭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저건 진짜 모를수 없지 예전에 문근영이 영화 어린신부에서 불렀던 노래이고 진짜 유명했음ㅠㅠ

예쁘기도 하지만.. 목소리가 너무 좋다.. 예전 사진보면 진짜 요즘 저런 가수 찾기 힘든데 최고다 ㅠ

왜 옛날에 진짜 아리따우시다   자연스럽게 예쁩니다...

우와 이노래 문근영이 부른것만 알고있었는데 ㅋㅋ


[슈가송] 전주부터 느낌이 팍(!) 영턱스클럽 '정'♪


전주만 들어도 느낌 오는 영턱스클럽의 '정'♪ 

5인조 완전체로 출동한 슈가맨! 

여전히 완벽한 시그니처 댄스 '나이키' 까지!

참고로 이노래 HOT도 이긴 노래임. 이때만 해도 양현석보다 이주노가 성공한 기획사 사장이였는데....참....사람일 어찌될지 모르는듯

맞아요ㅋ 초반엔 정이 전사의후예보다 더 히트했죠 ㅋㅋ 둘이 라이벌이라고 예능에서 윗몸일으키기 대결했었는데 ㅋㅋㅋ
정, 타인, 못난이 컴플렉스 진짜 좋은 노래들
초6때 저 나이키 춘다고 깝치다가 손목삔거 생각난다ㅋㅋㅋㅋ 추억듣네

임성은 탈퇴 후 컴백 첫 방송! 감전당한 최승민(ㄷㄷ)

2집 첫 방송 당시 무대 밑 추락한 최승민 

그에 이어 감전 사고 까지..ㅠㅠ 

걱정된 마음에 집중하지 못하는 멤버들 

첫 방송이 마지막이 될뻔한 아찔한 사고

영턱스 사장이 이주노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서태지와아이들로 번돈도있었고 영턱스도 엄청 잘나가서 행사로 번돈 꽤 됐을텐데 그걸 왜 정산을 안해줬지??

지금봐도 큰사고인데 저때면 방송보거나 그랬으면 많이 놀랐겠어요

성은이 누난 진짜 이쁘시네;;ㄷㄷ 송진아 이뻤네

[영턱스클럽 히트곡] 애절한 가사가 담긴 '타인'♪

애절한 가사와 잔잔한 멜로디가 섞인 곡 

영턱스클럽의 히트곡 '타인' 

"한 번만 안아주세요~"♪

이때 송진아 똑단발에 삔 꽂은거 유행이었는데ㅋㅋㅋㅋㅋ


[영턱스클럽 히트곡] 추억은 비트를 타고! '못난이 컴플렉스'♪


영턱스클럽 히트곡 '못난이 컴플렉스' 

영턱스클럽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신나는 댄스에 모두 점프! 점프!

소름돋아ㅠㅠ 잠시잠깐 초등학생의 나로 돌아간느낌......

참 어느새 나도 나이를 이렇게 먹었구낭 세월 빠르다는건 어른들 얘기인 줄 알았는데 어느새..

한현남 잘한다... 가요톱텐 보는게 낙이였는데 옛날노래좋다

파워풀과 깜찍 발랄 다 갖춘♡ 구구단의 '2018 정'♪


원곡의 트로트 비트에 하우스 리듬을 가미해 

한층 세련된 느낌으로 재탄생한 곡 

구구단의 '2018 정'♪

홀수단 하나 세정 혜연 미미 미나 다 너무 이뿌다 1월31일 뀨단 완전체컴백도 화이팅!!

뀨단 너무너무 잘했다ㅜ 이번컴백 대박나자 가즈아 뀨단!!!너무 이쁘다


절도 있는 안무x멜로디! 뉴이스트 W의 '2018 바람아 멈추어다오'♪


원곡 멜로디를 살린 힙합 R&B로 

최초로 남성 보컬로 재탄생한 곡 

뉴이스트 W의 '2018 바람아 멈추어다오'♪

노래 편곡 진짜 너무너무 잘했어 보컬도 랩도 짱짱인 뉴이스트W 무대 많이 봤으면 ㅠㅠㅠㅠ 최고다

라이브입니다 ㅠㅠ 뉴이스트W라이브 미쳤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