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EPL 23R 리버풀 vs 맨시티 - 선발 라인업, 선수 평점,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등등

by 뱀선생 2018. 1. 15.
반응형

[뱀선생] EPL 23R 리버풀 vs 맨시티 - 선발 라인업, 선수 평점,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등등


2018년 1월 15일 월요일 오전 01:00 에 펼쳐진

2017-2018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홈팀 리버풀 대 원정팀 맨시티 경기.


으 원래 양팀 상성상 리버풀에 개털렸던 맨시티라서 정말 무패우승 최고의 고비라고 생각했던 경기.

다행이도 스톤스가 복귀해서 망갈라를 안봐도 됐고 

리버풀은 75m (약 천억) 수비수 역대 이적료 1위를 기록한 판다이크가 부상이라고 해서 

그래도 해볼만 하려나 생각했지만 경기 결과는 역시나 였음 ㅜㅜ


피르미누 마네 살라 공격진은 그러려니 하겠는데 갑자기 갑툭튀한 체임벌린 ㅎㄷㄷ;;;;

로버트슨에게 지워져버린 스털링, 빠른 역습에 정신 못차린 스톤스가 너무나 아쉬웠음.

특히나 스톨스는 시즌 초중반 단단했던 모습은 어디가고 다시 작년 짱돌로 돌아왔음 왜 센터백이 윙어에게 몸싸움을 밀리냐;;;;


리버풀 맨시티 - 선발 라인업, 경기 포메이션, 선수 평점, 경기최우수선수 MOM 정보


위르겐 클롭 감독이 이끄는 리버풀 433 포메이션

선발 출전 명단

마네 피르미누 살라 

베이날둠 엠레찬 체임벌린

로버트슨 로브렌 마티프 고메즈

카리우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 433 포메이션

선발 출전 명단

자네 아게로 스털링

귄도안 페르난지뉴 덕배

델프 오타멘디 스톤스 워커

에데르손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MOM 경치 최우수 선수 1골 1어시스트 9.0점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수 평점 Player ratings

Liverpool: Karius (6), Gomez (6), Lovren (6), Matip (7), Robertson (8), Wijnaldum (8), Can (8), Oxlade-Chamberlain (8), Salah (8), Mane (8), Firmino (8).

Subs: Milner (6), Lallana (6), Klavan (n/a).


Man City: Ederson (5), Walker (6), Otamendi (5), Stones (5), Delph (5), Fernandinho (6), Gundogan (6), Sterling (5), De Bruyne (6), Sane (6), Aguero (5).

Subs: Danilo (5), B. Silva (6).


Man of the Match: Alex Oxlade-Chamberlain.


패장 펩 과르디올라 경기 후 인터뷰


실망스런 결과였지만 선수들의 포기를 모르는 정신력으로 인해 기뻤다고 말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오늘의 경기에서 후반전 중반부에 9분 동안 3개의 실점을 내준 상황이 패배의 중요한 요인이었다고 말했으며 이번 경기가 진행된 방식을 통해 배움이 있어야 한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과르디올라: "리버풀에게 승리의 축하를 전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방식대로 경기를 시작해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시 일어났고 동점골을 성공시켰습니다. 그리고 전반전보다는 나은 플레이로 후반전을 시작했습니다."


"후반전 15분에서 20분 동안 경기는 우리의 손에 있었습니다. 리버풀의 두 번째 골이 있은 후에 침착함을 되찾아야 했지만 그렇지 못했습니다."


"이런 상황으로부터 교훈을 얻어야 합니다 - 그렇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고 두 개의 득점을 추가했습니다."


"현실은 이렇습니다. 우리는 경기에서 졌고 한 시즌 동안 일어날 수 있는 이런 상황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리고 패배의 씁쓸한 느낌을 되도록이면 빨리 털어내도록 할 것입니다.


"안필드에서의 경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리버풀을 많은 홈 팬들의 응원과 함께 공격이 주된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우리 또한 꽤 좋은 카운터 어택을 펼쳐나갔지만 리버풀의 두 번째 골 이후에 좋은 회복을 보이지 못했습니다."


"아직도 많은 경기들 그리고 어려운 경기들이 우리 앞에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집중해야 하고 물론 우리의 자리 또한 지켜낼 것입니다."


"현재 우리에게는 1주일의 회복 시간이 주어졌고 뉴캐슬을 상대하는 다음 경기에만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23R 리버풀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하이라이트


리버풀 맨시티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하이라이트 영상.


23R 리버풀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다시보기


리버풀 맨시티 전후반 전체 경기 다시보기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