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무도 가요제 시절이 생각나는 정형돈 입영열차안에서 라이브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무도 가요제 시절이 생각나는 정형돈 입영열차안에서 라이브 ㅋㅋㅋㅋ


밤도깨비 코인 노래방 놀러가서 박성광 이홍기 정형돈 김세정 노래방 라이브 ㅋㅋㅋㅋ

정형돈 곧 입대할 이홍기를 위해서 입영열차 안에서 노래 선곡.

멜로디 리듬을 가지고 노는 마법사, 거장 정형돈 ㅋㅋㅋㅋㅋ

뒤 이어 김세정 소찬휘 티얼스 쩐다 -_-ㅋ


(소장 각) 형돈의 홍기 헌정곡 '입영열차 안에서'♪


용돈 투어의 하이라이트 '코인 노래방'에 입성 

홍기를 위한 형돈의 헌정곡 '입영열차 안에서'♪ 

전설의 강한 육군 바이브레이션을 뽐내는 형돈 

형돈의 Feel 충만한 노래! 내 휴대폰에 저장ㄴㄱ


(흥이란 게 폭발한다↗) 명불허전 퀸세정의 'Tears'♪


코인 노래방 대망의 마지막 곡! 

명불허전 퀸세정이 선택한 곡은 'Tears'♪ 

(흥 충천 100%) 광란의 무대가 된 코인 노래방 

지옥의 고음 구간도 깔끔하게 마무리한 퀸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