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면접의 신 - 넥슨 배달의 민족 해태 취업 면접보는 양세형 조세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4.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면접의 신 - 넥슨 배달의 민족 해태 취업 면접보는 양세형 조세호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e553 20180113 면접의 신 특집 편.


이번주 무도는 취업준비생 면접 특집.

게임회사 넥슨, IT배달어플 회사 배달의 민족, 과자 식품회사 해태 가서 실제로 자기소개서 작성하고 면접보기 ㅋㅋㅋㅋ

프로봇짐러 조세호 시뻘만두 시벌만두 양세형 둘이서 하드캐리 ㅋㅋㅋㅋ


모의 면접에 오류난 대답 자판기 조세호! "탈락 가능성 90%"


조세호아버님ㅋㅋ현실판 인사담당자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들락날락 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답답하시겠다 ㅋㅋㅋ

내가 알기로는 조세호아버지 한국IBM 이사인지 대표인지 둘중하나임 전무 하셨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진짜 공감ㅋㅋㅋ 그냥 친구랑 연습해도 괜히 떨림ㅋㅋ


양세형의 외계인 발언에 '흥미진진'


세형이잘해ㅜㅜㅠㅠㅠ말잘해부러워

진짜 양세형은 면접관들에게 흥미주기엔 최적화된 캐릭인듯 ㅋㅋ

양세형 센스 쩔더라... 실내홥니다도 그렇고 시뻘만두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있었는데 시뻘만두에 조용했던 헬스장 전체가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이라서 그런지 현실의 팍팍함과 절박함은 없는데... 뻔한대답을 답처럼 외우던 면접준비보다는 경험과 창의력에서 나오는 진실된 답을 원한다는 느낌을받았음. 스펙쌓기에 급급하기보다는 많이먹고,많이보고,많이듣고,많이즐기는 자기인생을 즐기며 다양한생각을하는 사람이 결국은 면접관의 만족도 충족시킬수있다는걸 알게되어서 좋은계기였숩니당!!!!

팩트는 스펙쌓아서 서류통과를 해야 면접을 볼 수 있다는 거~


면접관과 교감하는 유재석, "임원으로 들어오셔도.."


ㅋㅋㅋㅋㅋ저 하얀색 옷 면접관님 윤상님 닮으셨어여..

인정합니다~ 검정색 옷 입으인 면접관은 장항준 닮지않았어요?

이번에 나온 회사마다 분위기가 확연하게 달라서ㅋㅋ 배민은 확실히 젊은 느낌..각 회사마다 추구하는 게 어떤 건지 잘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왠만하면 그냥보려고 했는데 아무리 예능이라도 하하씨 면접태도는 너무 건방져보이네요. 본인 말 빌려 그건 프리한게 아니고 무례한겁니다;;


창의력 질문도 양세형 척척, '최우수 면접자'


순간 와 했음. 카피가지고 마케팅하는 배민이랑 어울리는 대답이었다고 생각함

똑똑똑 실내합니다ㅋㅋㅋ 양세형 센스 좋다^^ 똑똑똑 실례합니다.똑똑똑 실내홥니다.

천재다 양세형 머리 돌아가는게 이수근급이야


조세호, 과자는 트와이스도 좋아하는 '火낙辛낙'!?


양세형 시뻘만두 괜찮냐니까 그럼 시벌만두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숨못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양세형 조세호가 오늘 무도 하드캐리했네
아마 반응 좋으면 시뻘만두 실제로 출시할듯ㅋㅋㅋ

트와이스 얼굴에 조세호 목소리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 엠비앀ㅋㅋㅋㅋㅋㅋ


면접관들이 말하는 ★면접 TIP★


하 다음주에 올해 첫 면접 갑니다.2018년에는 꼭 취업했으면 좋겠어요.다들 취뽀합시다!!

진짜 면접이 제일 싫어ㅠㅠ 웃고있는데 내 광대가 내광대가 아닌거 같은ㅠㅠㅠ 너무 미소지어서 경련일어남

모든 면접장이 배민같으면 얼마나 좋을까ㅠㅠㅠ현실은 해태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