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역시 조세호는 억울해야 제 맛~! 무한도전 X 일기예보 콜라보 깜작 방송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2.
반응형

[뱀선생] 역시 조세호는 억울해야 제 맛~! 무한도전 X 일기예보 콜라보 깜작 방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무한도전 1시간 전 특집이라나?

갑작스럽게 mbc 뉴스투데이 일기예보에 등장한 무도 새 멤버 조세호 기상캐스터 ㅋㅋㅋㅋ

총 3번정도 등장해 날씨를 알려줬는데 그래도 뉴스니까 처음에는 점잖은 옷차림으로 등장.

이후에는 동장군으로 분장해서 얼어버린 청바지 가져옴. 

웃음 킬링 포인트는 마지막 세번째 시민과의 인터뷰인데 모두 다 거절 ㅋㅋㅋㅋㅋ

역시 조세호는 억울해야 제 맛 ㅋㅋㅋㅋㅋ


<무한도전×뉴스투데이> 조세호, 기상캐스터로 등장!



<무한도전×뉴스투데이> 동장군 조세호와 함께 날씨를 알리는 청바지


<무한도전×뉴스투데이> 기상캐스터 조세호, 이 정도면 무시당하기 장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