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53회 - 곽도원 청각장애 비행기표 50% 할인, 안미나 11년전 김희철 과거 폭로

by 뱀선생 2018. 1. 12.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53회 - 곽도원 청각장애 비행기표 50% 할인, 안미나 11년전 김희철 과거 폭로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53회 20180111

이번주 인생술집 게스트로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 출연.



곽도원, 청각장애 고백 (어쩌다 이 얘기가?)


제주도에 사는 곽도원. 비행기값 많이 들겠다고 김희철 깐죽거리자 갑자기 청각 장애를 고백해 분위기 개뻘줌해짐.

근데 갑자기 이 이야기를 한 이유를 말하는데 그래서 50% 항공비 할인 ㅋㅋㅋㅋㅋ


′곽블리′ 곽도원의 특급 팬서비스♥

지디 삐딱하게 뻥이야 곽도원 정우성으로 만족하라고 ㅋㅋㅋㅋ


안미나, 강철비와 운명적인 만남!


연기생활 완전히 포기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렸다는 배우 안미나.

나도 진짜 좋아한 배우인데. 이번에 강철비 나왔을 때 놀랏음. 무한상사때도 잠깐 나오고 계속 연기하셨으면. 빛 좀 봤음 좋겟어요. 연기도 참 잘하던데

나이가 믿기지 않는 ㄷㄷ


곽도원, ′범죄와의 전쟁′ 촬영 당시 최민식에게 감동받은 사연?


범죄와의 전쟁 당시 무명이였는데 최민식에게 연기 칭찬받은 곽도원 ㅋㅋㅋㅋ


김희철의 실체?! 11년만에 드러난 충격적 과거!


11년전 안미나와 드라마에서 커플 연기했던 김희철.

안미나 철없던 11년전 김희철 폭로  ㅋㅋㅋㅋ

마광수 교수님 강의 듣고 레포트가 섹스판타지 써보기였는데 그걸 김희철에게 물어봤었다고 ㅋㅋㅋㅋ

김희철이 온갖 이야기를 다해줬는데 사실 그건 그당시 같이 인체탐험대 출연하던 신동엽에게 배운거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