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1회 - 허접한데 웃긴 김지민 성대모사, 꽃미남 짱 최창민 명리학 사주풀이

by 뱀선생 2018. 1. 1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1회 - 허접한데 웃긴 김지민 성대모사, 꽃미남 짱 최창민 명리학 사주풀이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e551 20180110 내 꽃길은 내가 깐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서지석, 김지민, 최창민 최제우, 김일중 출연.



서지석, 발연기 논란에 대해 말하다! 이유는 야망 때문?!


ㅋㅋㅋㅋㅋ 대본이 잘못했네

응응 대본이 잘못함ㅋㅋㅋ시트콤에서는 잘했다규~~ㅋㅋ이분도 좀 허당인듯ㅋㅋㅋ좋아요

요즘에도짧은다리의역습보는데오랜만에나오니까좋음ㅠㅠ

이름없는여자전편다시청했는데ㅋㅋㅋㅋㅋㅋ서지석나올때마다발연기기다리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앨리배이터보다 빨리가서 택베원 잡는거는 너무하도라 ㅋㅋㅋㅋ


최제우, 공백기 동안 열렬히 배운 것은 무엇!?


공백기 기간 동안 택배 알바하면서 명리학 공부를 한 최창민 지금 활동명 최제우 ㅋㅋㅋㅋ

최창민 리즈때 그대로네 최강동안

옛날에 난리났었지 최창민눈을감아 그리고 움직이지 말아줘 ~~

좀만 관리하면 옛날 얼굴 회복가능할듯 좀 고생한티가 나서 안쓰럽다진짜톱스타 될 수 있었는데지금 데뷔했으면 그룹데뷔해도 센터먹고 탑아이돌로 돈 쓸어모았을듯


최제우가 보는 게스트들의 사주 풀이는?


인스타에 실제로 본인 폰 전화번호 오픈하고 사주풀이 운세를 봐준다고 함 문자로만 예약 접수 받는다나? ㅎㄷㄷ;;;

나도 사주풀이 받아보고 싶다ㅋㅋㅋㅋ

쓸데없이 디테일해ㅋㅋㅋㅋ 38살? 개존잘;;;

아니 관리 안 하신게 이 정도냐구요 오빠ㅠㅠㅠㅠ


라스 MC들 취.향.저.격! 김지민의 개인기!!


ㅋㅋㅋㅋ 김지민 허접하지만 역시 개그우먼이라 웃음포인트가 살아있는 관상 이정재 성대모사 이미 왕이 됐는데 왕이 될 상이라니 ㅋㅋㅋ 와~왕~

왜 웃긴지 모르겠는데 웃김 ㅋㅋㅋㅋ

둘리야~ 둘리야~ 얘가 어딜 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웃김 ㅋㅋㅋㅋ

차태현 이병헌성대모사하니 의수돌리는 흉내내고있네 ㅋㅋㅋ

얼굴이 너무 공무원 아나운서 스타일이셔서 그럴 거예요.파격적 극단적 이미지로 변신해보셔요. 슬프네요.


김일중, "나는 방탄소년단 전문 MC다!"


ㅋㅋㅋ나같아도 방탄소년단 전문 MC 자랑스럽겠다

김일중 급호감ㅋㅋㅋ 불타오르네 춤포인트 살린거 개웃겼음ㅋㅋㅋ 응원해요!!!

늘 진행 매끄럽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능 야망' 서지석, 질척 끝판왕이 된 사연은?


왠지 자꾸 정가는 형님..옛날에 뜨형에서도 진짜 웃겻는데 ㅎㅎ

서지석 예능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런닝맨 나와도 잘할거 같은뎈ㅋ

의외의 꿀잼이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척왕ㅋㅋㅋㅋ 근데 저 바닥에서 질척거리는거 필요함

원래 우는놈 떡하나 더 주는거다. 열심히 사는모습이지뭐. 재밌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