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삼대천왕 김준현의 묵직한 한 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1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삼대천왕 김준현의 묵직한 한 방 ㅋㅋㅋㅋ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79회 20170401 기사식당 부산 DIY 대구탕 편.


대구 대가리 손질하는거 보고 아파하는 김지민, 이시영에게 성형수술 어디 칼이 들어갔던 기억이라도 있냐고 질문 ㅋㅋㅋㅋㅋ

머쓱한 효연 표정이 킬링 포인트인듯 ㅋㅋㅋㅋ

김준현 레전드 급 드립인듯


백설명이 알려주는 ‘D.I.Y 대구탕’ 맛있게 먹는 법!


백종원은 부산의 대구탕 맛집을 찾아 취향에 따라 대구탕 양념을 맛있게 만드는 법을 알려준다.


장윤정, 요리 실력 셀프 디스 “라면도 맛없게 끓이는 똥손”


장윤정은 요리를 못한다는 것을 고백하며, 자신의 요리 실력을 ‘똥손’이라 표현하며 셀프 디스 한다.


김준현, 대구와 머리크기 ‘빅매치’


압도적인 크기의 대구 대가리에 승부욕이 생긴 김준현은 가까이 다가가 머리를 대보며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