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10주년 특집 쿠바 카자흐스탄 편 - 데프콘이 먹히는 나라 쿠바! 헤밍웨이 단골 칵테일바 음악 사기

by 뱀선생 2018. 1. 8.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10주년 특집 쿠바 카자흐스탄 편 - 데프콘이 먹히는 나라 쿠바! 헤밍웨이 단골 칵테일바 음악 사기


kbs 일요일 예능 1박 2일 522회 20180107 10주년 특집 외국 팬을 만나러 가다 편.


카자흐스탄 쿠바 두 팀으로 해외로 나가는 1박2일 멤버들 ㅋㅋㅋㅋ

쿠바 팀 : 데프콘 윤시윤 김준호

카자흐스탄 팀 : 차태현 정준영 김종민

데프콘 외모가 한국에서는 안통하지만 쿠바가니까 인기남 ㅋㅋㅋㅋ 

숙소 아주머니와 살사 여자 선생님들이 다 데프콘 뽑음 ㅋㅋㅋㅋ

윤동구는 그냥 잘 생겼다고 길거리 돌아다니면 사진 찍자고 달려듬 ㅎㄷㄷ;;;


멤버들, 해외 팬들 만날 생각에 장시간 비행에도 ˝설렘˝


오늘꿀잼ㅋㅋㅋㅋ김종민 영혼까지 쏟아부은 머리 헤어스타일 ㅋㅋㅋㅋㅋㅋ

김종민 머리 결국 못감았어 ㅋㅋㅋㅋㅋㅋ


김준호, 지나가던 쿠바인 붙잡고 ˝두 유 노 미? ˝


만만치 않은 첫인상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데프콘 ㅋㅋㅋㅋ쿠바미남ㅋㅋ


데프콘이 먹히는(?) 나라 쿠바!


외모의 기준은 어딜가나 다른법이군ㅋㅋㅋㅋㅋㅋ

쿠바 미남 데프콘ㅋㅋㅋ데프콘이 쿠바에서 통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프콘 세상행복ㅋㅋㅋㅋㅋㅋㅋ


카자흐스탄 팀 첫 여정, 팬 사인회!


카자흐스탄 핫플레이서에 1박2일 팬사인회 ㅋㅋㅋㅋ

카자흐스탄 프린스ㅋㅋㅋㅋㅋㅋㅋ팬분들도 귀여우심 ㅋㅋ막내 ㅋㅋㅋㅋ오디가까 ㅋㅋㅋㅋㅋ


쿠바 팀 첫 여정, 헤밍웨이의 단골 술집을 가다!

쿠바 핫플레이스 오비스포 거리.

헤밍웨이의 단골 술집 라 플로리디타 칵테일 다이키리

와 저기 가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쿠바왕자 ㅋㅋㅋ

쿠바 너무 멋지더라.사람들이 흥도많고,끼도많고,되게 낙천적인듯.오늘 1박2일 정말 재미었음.근데,쿠바여행 가고싶다~~

cd 너무 비싸네여 ㅠㅠㅠ바가지 완전.. 맥주 10병 가격 강매


윤시윤, 쿠바서 발견한 한국 드라마! ˝뿌듯˝


이웃집 꽃미남인가? 엔리케금ㅋㅋㅋㅋ

동구 살사댄스 귀엽 ㅎ


역사 천재 김종민, 오늘도 활약?


카자흐스탄 고려인 역사 퀴즈

오답복사기 김종민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