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엄정화 편 - 서장훈 전 여친 폭로, 계속 물싸대기 맞는 훈서방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7.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엄정화 편 - 서장훈 전 여친 폭로, 계속 물싸대기 맞는 훈서방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09회 20170106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엄정화 출연.


엄정화 본인 현실 친구가 정말 이뻤는데 서장훈과 사겼었다고 과거 연인 폭로 ㅋㅋㅋㅋ

마지막 상황극에서 계속 참참참 물싸대기 뺨때리는데 엄정화 제일 연장자 선배라 뭐라 화를 못내고 계속 털리는 서장훈 ㅋㅋㅋㅋㅋ

아악 소리지르면서 아 누나 찾는 서장훈 리액션 ㅋㅋㅋㅋㅋ


장훈의 과거 폭로하는 엄정화 "자상하게 입술도 닦아주더니..!"


'평생 섹시하다는 말이 따라다니高'에서 전학 온 

새해를 여는 특급 전학생(!)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 

"장훈아~♥ 오랜만이다~ ^ㅡ^ 기억나?" 

등장부터 장훈과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 

무려 24년 전 신촌에서 만났던 두 사람...! 

예전에 엄정화의 친한 친구와 잠깐 만났던 장훈..! 

"그렇게 사랑한다고 하더니...! -.-^" 

정화의 거침없는 한방에 장훈은 어질어질 @_@ 

김희철 드립 백두산 김도균ㅋㅋㅋㅋㅋ살짝 보이는거같기도....머리탓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속보] 서장훈 결혼한답니다~! (진짜야? 국수 냠냠)


정화의 거침없는 한방에 연상킬러로 밝혀진 장훈 

서장훈 연애 조사단, 본격 활동 개시! 

"지금 여자 친구 문제가 아니라..." 

혹시 진짜야? 우리 국수 먹는다~!!

나이를 속여서 만난 5살 연살 서장훈 전 여친 폭로 걔가 엄정화 현실 친구였다고 ㅋㅋㅋㅋ

서장훈 얼굴 왜이렇게 빨개 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부케받네ㅋㅋㅋ

어 근데 서장훈버럭이 뭔가다르긴하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근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서방 놀리는게 꿀잼


(살랑) 최소한의 몸짓으로 뽐내는 엄정화삘♪ #MBC합창단


데뷔 전 MBC 합창단에서 

군계일학이었던 엄정화 

최소한의 몸짓으로 뽐내는 남다른 아우라~ 

(살랑살랑) 한 잎 두 잎~♬

엄정화는또래다른여자가수연옌들하고느낌이좀다르네 전혀나이가느껴지지안는구여운예쁨 더이뻐졌는걸

진짜 연예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 50 누나 아직도 매력터짐


엄정화, 본능적으로 끌린 클럽행☞ 관종이구나! (인정)


본능적으로 클럽에 끌렸던 엄정화 

알바가 끝나면 바로 클럽행☞ 

사람들이 쳐다보던 시선이 너무 좋았던♥ 

희철 "관종이구나!" (어 인정)

강호동 ㅋㅋㅋ왜 갔어요 하니까 왜갔노 ㅋㅋㅋ정화언니 오무라이스 먹으러갔노 ㅋㅋㅋ귀엽


폭주한 희철(!) '복고 댄스' 3배속 재생 중…#시대별 나이트 클럽 댄스


시대별 댄스 추는 '엄정화' 

시그니처 댄스에 이어 복고 댄스♬ 

과열되는 열기~ 폭주한 희철! 

마지막 테크노로 하나 되는 아는 형님^^

엄정화 춤 진짜 잘춘다

제목보고 걱정햇는데 다행히 김희철 다리 많이 안쓰네..팬이라 항상 걱정됨

김희철 진짜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마켓 춤 보여줘


[무대 사고] '초대'♬ 중, 연기 먹고 코로 파이어~(ㅋㅋㅋ)

엄정화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부채춤이 시그니처였던 '초대' 

퍼포먼스 도중 터진 불꽃 분수! 

연기 먹고 코에서 파이어~~

아 영상 남아잇으면 좋앗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관리엄청하시는 듯


수근을 향한 엄정화의 '따귀 리프팅' 찰-싹!


선물까지 주고받은 각별한 사이 수근&정화 

수근 "항상 나를... 매로 다스렸잖아!" 

당시 사랑의 아픔을 담은 곡 '하늘만 허락한 사랑'♪ 

하늘로 승천할 기세의 따귀 리프팅

깨알재미ㅋㅋㅋㅋㅋㅋ엄정화 이수근 둘이 잘살리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존나 재밌음 인정? 케미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장훈형님 캐리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잠뱅이는머얀ㅋㅋㅋㅋㅋ 이수근잘생겻넼ㅋㅋㅋㅋㅋㄱㅋ


[위험한 사랑] 여심 홀리는 연하남 '경훈'의 댄스♬


정화의 5년 사귄 남자친구 쌈자! 

경훈 "사랑에 나이 따위 중요하지 않아" 

요동치는 골반 보여주는 댄스가수 '쌈자' 

여심을 홀리는 옴므파탈 댄스!

너 몇살이니?ㅋㅋㅋㅋㅋㅋㅋ

댄스가수ㅋㅋㅋㅋㅋ 버즈에는 메인댄서가 둘이나 ㅋㅋㅋㅋㅋ

89년 6살 99년 16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몇살이녜


독보적 카리스마(!) 엄정화 'Ending credit'♪ 무대


엄정화의 신곡 'Ending credit'♪ 

세월이 무색한 엄정화의 무대! 

독보적 카리스마! 섹시한 각선미 뿜뿜

노래 너무 좋음. 유튜브에 안무가 댄서들이랑 춘것도 너무 멋짐

엔딩 크레딧 노래 짱임 수록곡도 장난아니던데

진짜 웃겨서 쓰러지는 줄 ㅎㅎ 아는 형님 꿀잼ㅋㅋ눈물 나게 웃었던 엄정화편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