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27회 -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시상식 뒷이야기 특집 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6.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27회 -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시상식 뒷이야기 특집 편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27회 20180105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뒷이야기 편.


ㅋㅋㅋㅋ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뒷이야기 편이였음.

8관왕 싹쓸이를 자축하며 생방송 중 나혼자산다 팀 멤버들의 행동 반응 생각들이 방송 ㅋㅋㅋㅋ

알고보면 생방송 방송천재 기안84, 전현무 한혜진이랑 가시나 무대 하다가 긴장해서 다리 삐끗 부상 ㅋㅋㅋㅋㅋ

대상은 본인이 받았는데 네이버tv 동영상 조회수는 40만이고 한혜진 가시나 140만, 기안84 박나래 베스트커플 수상 소감 이마 뽀뽀 100만 ㅋㅋㅋㅋ

메이크업 화장 헤어 안한다고 고집 피우다가 한혜진 누나 스탭이 해준다는거 거절하고 박나래 쪽으로 간 기안84 ㅋㅋㅋㅋ


[속보] 대배우 이시언 하차, 일반인 이보연 합류...


mbc 파업 기간 동안 인터뷰 도중 전현무 대상 타면 나혼자산다 하차한다는 인터뷰를 한 이시언 ㅋㅋㅋㅋ

파업이 언제 끝날지도 모르고 전현무 대상 분위기는 그전까지는 없었고 연말에 타오른거라 전혀 예상못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결국 대배우 이시언은 하차하고 일반인 본명 이보연으로 활동할거라고 너스레 ㅋㅋㅋㅋ

한혜진 달심에게도 너도 혹시나 사고 치면 한달심으로 활동하라고 ㅋㅋㅋㅋㅋ

진심 제목 보고 진짜 하차하는 줄 알고 놀라서 들어옴만약 하차하면 재미 가 3분의1은 사라질듯

이시언 졸잼 인정? 어 인정이시언 졸멋 인정? 어 인정이시언 졸귀 인정? 어 인정

이시언님 점점 잘생겨지시는듯~!


웰시코기..가 아니라 박나래의 안무 연습!


2017 mbc 연예대상 한혜진 선미 가시나 오프닝 무대 안무 연습 준비, 그리고 박나래는 exid 덜덜덜 2부 오프닝 무대 안무 연습.

박나래 기럭지 때문에 웰시코기 엉덩이 같다고 ㅋㅋㅋㅋㅋ

웰시코깈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근데 저 헤어랑 메이크업 이쁜듯 박나래!!!이시언 센스있구만요 ㅋㅋㅋ귀여운 웰시코기궁뎅이

연예대상 때 나래언니 진짜 이뻤음ㅇㅇ

나래코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명지은사람 진짜 천재..ㅋ편집 진짜 미쳤어 ㅋㅋ


롱패딩과 흰 양말, 기안84의 멋짐이 폭발한다☆

연예대상 화제였던 기안84 패딩 복장 의상. 이번에는 저번 방송에 나온것처럼 전현무 헨리가 준 정장 수트를 입고 옴.

연예인이라고 롱패딩도 하나 사고 근데 머리 헤어 스타일은 자존심 고집 포기 못함 ㅋㅋㅋ 

그리고 양말 검은거 없다고 흰양말 마이클잭슨 패션 ㅋㅋㅋㅋ 그것도 대신 챙겨주는 전현무.

누가 기안 머리 좀 잘라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투블럭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만 정리하면 진짜 딱 이쁘겠는데!! 배경음악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
괜찮은데?할 때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 팔십사 ㅋㅋㅋ
기안넘잘생❤ㅠㅠ 기안 팬 여러분 !! 기안84 팬카페 있어욥 cafe.daum.net/gian84
캐웃겨. 기안한테 미안하지만 양말 벗을 때 왠지 꼬릿꼬릿한 냄새 나는 기분..

유느님의 여유로움에 흔들리는 현무 (But...!)

2017 연예대상에서 같은 대상 후보이자 해투3를 진행하는 유재석을 찾아간 전현무

그리고 나혼자산다 팀 기자 포토월 타임


현무 틀니 맞출 때까지 나 혼자 산다 FOREVER~!


전현무 대상 수상 소감 연습 장면 ㅋㅋㅋㅋㅋ 

이시언이 형님 나혼자산다 20년 하자고 하니까 환갑까지 혼자사냐며 최악의 악담 

나혼자산다 환갑이야기 오늘은 틀리를 맞추러 가는 현무 드립 ㅋㅋㅋㅋ

ㅋㅋㅋ아진짜 오늘 화 레전드찍은듯ㅋㅋㅋㅋ이 조합 너무좋아요 환갑까지 갑시다
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레이션하는거 상상된다 ㅜㅜㅋㅋㅋ
달심 가시나 오프닝 무대 나올때 다들 화이팅해주는거 감동이다 ㅠㅠ
오늘꺼 존잼ㅋㅋㅋㅋ자막이 신의 한수

신인상 이시언에 나라를 잃은 기안84 (호흡해...)

집안 싸움이였던 기안84 이시언 연예대상 신인상 ㅋㅋㅋㅋㅋ바로 기안84 표정 슬로우 캡처 걸어버리는 방송국 놈들 ㅋㅋㅋㅋ

이날 영상 조회수 폭발했더랬죠ㅋㅋㅋ 기안팔십사♥️ 나래코기

기안님도 신인상받았으면 좋았을텐데 내년에 우수상 갑시다!!!

이때 자막 입벌리는거보고 김칫국토하기직전이라곸ㄱㅋㅋㄱㄱ
받고 싶어 그런게 아니라 오히려 받게 될까 부담스러워하는 거 같던데..나중에 헨리한테 편안해졌다고 말하는 거 봐도 그렇고..
멤버들끼리 서로 시상할때마다 떨려할까봐 멘트던저주고 개그쳐주고 멘트 커버해주는데 다보였음ㅋㅋㅋㅋ 특히 기안할때 전현무 이시언 나래 혜진 4명이 커버쳐준건 진짜 감동....
ㅋㅌㅋㅋㅋㅋㅋㅋ제주도수도 존웃이었어영

나래코기가 왜 거기서 나와..? (feat.엄마의 일탈)

박나래 덜덜덜 춤출때 전현무 헨리 이시언 표정 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헨리 진짜 표정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엄마의 일탈을 본 듯한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오늘 편집 대박임 그냥.. 나혼자산가 놓칠 수가 없음. 금요일 밤 최고의 프로그램ㅋㅋㅋㅋㅋ

전현무 아하 이미 봐버린자의 탄식ㅋㅋㅋㅋㅋ아하~ 탄식후 두손꼭 잡고 기도ㅋㅋㅋ 이 영상에 킬링포인트 넘 많아ㅋㅋㅋㅋㅋㅋ

헨리 엄마가 거기서 왜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나래코기ㅋㅋㅋㅋ
다들 표정이 가족들 볼 때 나오는 표정이닼ㅋㅋㅋㅋㅋㅋ

걱정반 기대반 기안과 나래의 이마 키스


베스트커플 상 기안84 박나래 무대 올라가 수상 소감 뒷 이야기 ㅋㅋㅋㅋㅋㅋ

기안84 생방송 중에 너무 긴장해서 쓰러지는 줄 알았다고 공약 이야기하니까 시한폭탄 같은 존재라 다 생방 방송사고 불안 긴장 ㅋㅋㅋㅋㅋ

여자가 말했는데 빼는 건 아닌 것 같고 매번 기안84 박나래 커플 공식 브금 ost 음악 2AM 친구의 고백 베이베~~ 이제는 내게 와

보면서 진짜 놀랬다...기안84님 진심인거 맞죠....?ㅎ
생방으로 볼 땐 멤버들 반응 안보여서 궁금했는데 반응들 다 다른 거 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전회장 본인이 놀라서 광대 긴장한 거 보게 ㅋㅋ
이마키스후에 터덜터덜 넋놓고 나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퇴장할 때 다이아몬드 스텝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해에도 계속되는 얼간이들의 행진(?) '현무 형 고향이..'

kbs 파업 을 고향에 비유하며 따뜻한 바람이 불면 좋겠다고 대상 수상 소감을 이야기 했던 전현무.

근데 이시언, 기안84 형 고향이 어디길래 따뜻한 봄바람 강원도인가? 진짜 이해를 못했어 ㅋㅋㅋㅋ

나래언니 드레스 영상도 올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웃다 숨넘어갈뻔했어요
진짜 얼간이들 ㅋㅋㅋㅋㅋ1얼이모르면 2얼도당연히 몰라ㅋㅋㅋㅋㅋ

시상식 ㅋㅋㅋㅋㅋㅋ봤던건데도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빵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