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이수근 김병만 편 - 집밥으로 만드는 강호동 탕수육 라면, 이경규 굴 라면 레시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 4.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이수근 김병만 편 - 집밥으로 만드는 강호동 탕수육 라면, 이경규 굴 라면 레시피 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63회 20180103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로 김병만 이수근 출연.


ㅋㅋㅋㅋ 요즘 강식당이 인기니까 아예 신년특집으로 장을봐서 한끼 해주는 방송이였음.

강호동은 강식당 강사장이 집에서 끓여주는 가정용 탕수육 라면.

그리고 도시어부 셰프 꼬꼬면 라면 대부 이경규가 끓여주는 굴 라면 레시피 공개 ㅋㅋㅋㅋㅋ


강호동 탕수육 라면 (제주 많은 돼지 라면) 만드는 방법

1. 채 썬 양파와 대파를 볶는다.

2. 볶은 채소에 고추가루를 넣는다. (불 끄고 잘 섞어줘서 백종원 비법 양념장 다대기를 만든다)

3. 라면 물은 개당 700ml

4. 비법 양념장으로 간을 맞춘다.

5. 탕수육을 잘라 올려주면 강식당 탕수육 라면 완성~


이경규 굴 라면 만드는 방법

1. 각종 채소를 손질한다.

2. 늦게 익는 채소를 먼저 끓는 물에 넣는다.

3. 물이 끓으면 라면을 몽땅 넣는다.

4. 라면이 끟으면 굴을 투하!

5. 대파, 고추 등 남은 채소 고명을 올려주면 완성!


'땡깡' 이경규 "한끼대상, 안 주면 안 한다!" (Ft. 수근&병만)


햇수로 3년,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8년 규동이 첫발을 내디딘 이곳, 레드카펫(!) 


규동을 맞이하는 '제1회 한끼대상' 시상식장 

"바꿀 수 없는 '밥상'을 매주 받지 않습니까!!" 

살짝 뻔했던(?) 본인 멘트에 스스로 감동한 호동 


배경음악까지 자체 생산하며 등장한(!) 

'개그 천재' 이수근 & '국민 족장' 김병만 

진행하랴 시상하랴 정신이 없음(ㅋㅋ) 


숟가락 하나 들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따뜻한 이야기와 한 끼를 나눴던 시간들 

<한끼줍쇼>를 빛낸 대상 수상자는 과연?! 


꽃미남 택배맨 '안재현'의 예능 데뷔작 <상류사회>

의미 있는 오늘의 오프닝 장소 

수근&병만 <상류사회> 촬영했던 그 옥상 

게다가 안재현의 예능 데뷔작이었던!! 

JTBC 예능의 개국 공신 수근&병만


[효령대군 자손] 수근에게 고개 숙인 경규 "어르신...!"


팀 정해지자 족보부터 확인하는 수근&경규 

(대박) 효령대군 자손들 상봉! 

수근 아래 항렬이 '규'자 돌림~ 

수근에게 고개 숙인 경규 "어르신..."


'도시인 기피증' 생긴 김병만 "원주민이 더 편해요" ^ㅡ^


호동 "정글에서 나오면 어려운 게 없지?" 

사람들 만나는 게 불편한 '병만' 

정글 후유증=도시인 기피증 ㅠ.ㅠ 

'정글 살이 5년이면 원주민이 더 편해진다...'


'강식당' 밖에서 첫 시도(!) 강호동표 '탕수육 라면'♥


강식당 오픈! 본격적인 '탕수육 라면' 만들기 

오늘의 주방보조는 족장 '김병만' 

강 사장 스타일대로 마지막은 탕수육 듬뿍! 

장안의 화제 탕수육 라면 완성☆


[이식당] 경규도 처음 끓이는 레시피 수첩 속 ☞ '굴 라면'


강식당 대적하는 일일 이식당 오픈 

이경규표 '굴 라면' 만들기 돌입! 

혼사남 석환 씨를 위한 한 끼 

경규의 레시피 수첩 속 '굴 라면' 완성

이수근진짴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계속 깐족대고 이경규 계속 빡쳐있곸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ㄲㄱ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ㄱㅋㄱㄱㅋㄱㅋ 그리고 중간중간 화면조정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강식당 직원' 수근, 경규 라면 극찬(!) "탕수육 라면보다 맛있어요"


이경규표 '굴 라면'으로 새해 첫 식사 

수근의 극찬 "'탕수육 라면' 보다 맛있어요" 

경규 "네가 어떻게 알아, 먹어 봤어?" 

당황한 강식당 직원 수근 (ㅋㅋㅋㅋ)

니가 어떻게알아(강식당 직원 당황)ㅋㅋㅋㅋ

굴라면...겁나 맛있어 보이네. 추운 날 보니 더 맛있어 보임.

마음만은 편하겠죠 왜케웃기냨ㅋㅋㅋㅋㄱㅋㅋㅋㄱ수돗물ㅋㅋㅋㅋㅋㅋㅋ재치보소

진짜 jtbc연예대상 있었으면 수근이형이 대상이다 ㄹ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