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50회 - 연예인 아기엄마 특집 이윤지, 정시아, 김지우, 정주리

by 뱀선생 2018. 1. 4.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50회 - 연예인 아기엄마 특집 이윤지, 정시아, 김지우, 정주리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50회 20180103 연예인 아기엄마 슈퍼맘 나 오늘 집에 안갈래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윤지, 정시아, 김지우, 정주리 출연.


논스톱4 같이 출연한 윤종신이 막내가 이제 엄마가 됐다고 ㅋㅋㅋㅋ

30대 중반인데 날 아버지 아부지라고 불렀다고 친분 과시 ㅋㅋㅋㅋㅋ



정주리의 빠른 복귀의 이유는 축의금!?


남편은 쉬라고 했지만 연예인들은 경조사 비가 일반인들에 비해 높아서 한달에 50만원 감당이 안되서 축의금 벌로 나왔다는 정주리 ㅋㅋㅋㅋ

차태현님이 왜 고정 됬는지 알거같은 부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게스트에게 질문하며 공감하며 본인의 경험담도 함께 말하는 저 노련함 좋다 너무 튀려고 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존재감 없지도 않은 위치선정 좋다

정주리 머리스타일 예쁘다ㅎㅎㅎ

자연주의 출산 정주리 쌩출산 대단해요!

이별준비 ㅋㅋㅋㅋ 아빵터졌네 ㅋㅋㅋ장외토크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자꾸 토그 경로를 이탈하는 어머니들 일터로 강제 복귀 


증조할머니를 향한 정주리의 순애보

독박육아하던 정주리 3주전부터 아이 80세 증조할머니가 오셔서 아이를 봐주고 있다고 근데 요즘 너무 힘드신지 자꾸 남쪽을 보신다고 드립치는 정주리 입담 ㅋㅋㅋㅋ 

뭘 보약을 지어드려 보내드려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 할머니 못 가! 아 웃겨ㅋㅋㅋㅋㅋ


정시아, 여행 가서 시아버지 백윤식을 위해 한 기상천외한 일은?!

평소에도 시아버지 백윤식 식사 챙겨드리니까 여행가서도 챙긴다는 정시아.

예를들어 제주도에 놀러가도 식사 시간이 되면 서래마을 식당 전화해서 짜장면 탕수육 대신 배달 시킨다고 ㅋㅋㅋㅋ

아버님 햄버거 시켜드릴테니까 괜찮으세요? ㅋㅋㅋㅋ 평소 제 요리 맛없어도 다 잘 드시는 소탈한 아버님 백윤식 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메뉴는 안되니까 짜장면 햄버거 피자 돌린다고 ㅋㅋㅋㅋㅋ

워낙 유명한 백윤식이라 불편하실까바 남편이랑 저랑 다하는거라고 

와 정시아 이뻐요 넘 해맑아ㅋㅋㅋㅋㅋㅋ


김지우, 남편 레이먼 킴의 독설 때문에 욕을 하다?


레이먼킴에게 두번이나 차이고도 매달렸었다는 김지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라자냐 못 만든다고 독설날리니까 너무 빡쳐서 사실 

대기실에 들어와서 저 새끼 뭐하는 새끼냐고 욕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회식 때 반전매력에 반해서 먼저 전화번호 달라고 하고 연락했다고 함.

첫 약속 한시간 전에 약속을 깨고 두번째 약속도 깨고 삼세판 세번째 연락해서 만나자고 했다고 ㅋㅋㅋㅋ

레이먼킴 말로는 어린애가 갑자기 만나자 그래서 무서웠다고 이야기 ㅋㅋㅋㅋ

이루마 손호영 민영기 등 과거 공개 연애 했던 김지우 남편이 전 남친 TV에 나오면 한숨 쉰다고 ㅋㅋㅋㅋ 다들 네이버 검색하느라 김지우 토크 안들어줌 ㅋㅋㅋㅋㅋ 나중에 남편 레이먼킴도 과거 사겼던 여자 알게됐는데 미스코리아 출신이었다고 폭로 ㅋㅋㅋㅋㅋ 연관검색어 자꾸 나와서 미치겠다고 ㅋ 성격화끈 ㅋㅋㅋㅋㅋ 옆에서 윤종신 오늘 연관검색어 폭주 예고 깐죽깐죽


정주리 남편이 삭발을 한 이유는, 정주리의 잔소리?


정주리 남편 기인 클라스 ㅋㅋㅋㅋㅋ

왜 그런가 했더니 남편이 극단에서 만난 1산 연하 후배였다고 ㅋㅋㅋㅋㅋ

헐... 똥고집도 보통 똥고집이 아니네ㅠㅠ 씻으랬다고 옷을 입고 씻다니ㅠㅠ 엄마한테 반항하는 애도 아니고ㅠㅠ 육아 때문에 힘들텐데 큰 애까지 키우는 기분일듯ㅠㅠ 지치겠다 정주리씨ㅠㅠ 정주리 남편님 철 들어여........
앜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속앓이를 했으면 여기서 풀겠어ㅋㅋㅋ 남편이 환경을 좀만 덜 생각하면 되겠네ㅋㅋㅋ!
5일동안 안씼는다고  ㅎㄷㄷ;;; 무슨 또라이 같은 소리야 위스키 동호회 ㅋㅋㅋㅋㅋ

정주리 소변 임신테스트기 빡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


(공감 +1 분노+1) 또다시 토크 경로를 이탈하셨습니다.


김지우가 정주리한태 하는 말 너무 감동이다..

ㅋㅋㅋㅋㅋ오늘 개웃기네ㅋㅋ라스 레전드 한편 또나왔다

오늘 별 생각없이 오랜만에 본방 챙겨봤는데 웃겨죽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마지막엔 웃다 울다 ㅠㅠ 특히 게스트중 한분이 얘기할때 나머지 세분이 항상 고개 끄덕거리며 공감하시는것도 보기 좋고 그냥 토크중에 네분이서 딴길로 빠지는것마저 즐거웠어요ㅠㅠㅠ네분다 너무 매력있고 고운 심성이 절로 느껴진달까요ㅠㅠㅠ본방챙겨본 보람이 가득합니당

ㅋㅋ 굳이 따지면 정시아가 소시 바르지...

아이 키울때 모유수유하다가 가슴 오픈하고 잠든 내 모습을 깨달았을때 너무 슬펐다는 이윤지.

정시아는 그럴때 남편이 TV로 소녀시대 보고 있는걸 보고 울었다고....

옆에서 정주리 모유수유 19금 드립 나는 슴가 쳐졌다 남편 원래 처졌다 ㅋㅋㅋㅋㅋ

모유 알콜 리트머스 회색 ㅋㅋㅋㅋㅋ


김지우가 부르는 '보여줄게'


김지우 에일리 보여줄게 라이브


정주리가 부르는 '가시나'


정주리 선미 가시나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