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49회 - 김수용, 모모랜드 주이, 한현민, 권현빈, 홍석천 출연

by 뱀선생 2017. 12. 28.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49회 - 김수용, 모모랜드 주이, 한현민, 권현빈, 홍석천 출연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49회 20171227 2018 가즈아~~!!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김수용, 모모랜드 주이, 한현민, 권현빈, 홍석천 출연.


예능 베테랑 수드래곤과 홍석천이 조율하면서 

모모랜드 주이? 트로피카나 광고로 유명한 걸그룹 멤버인데 프리롤로 미쳐날뜀 ㅋㅋㅋㅋㅋ 김국진 김수용 애교 리액션ㅋㅋㅋㅋ

거기에 툭툭 한현민 나이지리아 아버지 한국 엄마 혼혈 고등학생 모델 토크가 툭툭 웃긴다 ㅋㅋㅋㅋ

보통 저러면 이중국적인데 엄마가 귀찮아서 아빠껀 패스 한국 출생 신고 ㅋㅋㅋㅋ 100% 한국 국적 한국인.

나이지리아는 영어 공용어인데 가족에게 뭐 배우지 말랬다고 영어 포기자 ㅋㅋㅋㅋ 

그냥 피시방 가서 게임하는게 좋다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올해 타임지에서 뽑히기도 했다는 핫한 모델이라 함.

이번주 라스 꿀잼임 가즈아~~~ ㅋㅋㅋㅋ



27년째 유망주 김수용, 모발이식 성공!


★2018년 대상 김수용★이형은 언제쫌 터질까....

왜 김수용은 게스트로 나와야지만 빵빵 터지는가..오늘도 넘 웃겼음ㅋㅋㅋㅋ

김수용 아저씨 짱웃겨 ㅠㅠㅠㅋㅋㅋㅋㅋㅋ담엔 전체삭제ㅋㅋㅋㅋ저 팬됏슈 잼있어요오랜만에 웃다가잡니다! 수드레곤님 건강하세요!!

다크써클 많이 없어졌네요 간좋아졌나봐요 아프셔서 다크가 있다는걸 방송 통해서 안게 되었을때, 너무 맘 아팠어요ㅠㅠ웃기고는 싶은데 신체가 안따라줘서 못한거..너무 이해가고 동감됐습니다.그 뒤로 수용아저씨 방송나온거 찾아보고 있습니다!!응원합니다!!2018년은 김수용의 해이길!!

해투3 독점 출연중인 김수용ㅋㅋㅋㅋㅋ


인터넷을 달군 홍석천 동생의 비화 공개!!


용산 구청창 선거 ㅋㅋㅋㅋ 정계로 가면 된댘ㅋㅋㅋㅋㅋ김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현빈인가? JBJ진짜 초기 뜻은정병존이었지


한현민, 영어를 못해서 CF에서 잘리다?!


받은 상처 쿨하게 받아치는 모습이 다음 세대의 역동성이 느껴지네. 화이팅이다!!

예전에 스쿨룩스 화보 보고 바로 입덕;; 타고난 핏이 진짜 너무 좋고 사진도 잘찍던데 신인아닌줄.. 탑모델되길 응원할게요

얘는 일부로 태닝 한거임. 혼혈은 저렇게 나오기도 힘듦. 유툽영상보면 다름. 일년도 안된영상인데

얘 작년에 울 중학교 다녔던 아인데 애가 되게 예의도 바르고 착함 

컨셉 아니라 진짜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 토종 한국인


'겸댕이'김수용, 게임 사기 에피소드로 게임 광고 찍었다!


김수용 전설의 리니지 겸댕이 현피, 사기 에피소드에 이어 혈 정모 및 리니지게임광고 썰 ㅋㅋㅋㅋ

겸댕이 ㅋㅋㅋㅋㅋㅋㅋ수드래곤 클라스 ㅋㅋㅋ빵빵 터지네

물약도 안줰ㅋㅋㅋㅋ옆에 여자애랑 덩치차이..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


최초 공개! 권현빈 '금수저설'의 진실을 말하다!


프로듀스101 때 투표하면 명품백 준다고 인증한 재산 90억 통장 인증 권현빈 팬 ㅋㅋㅋㅋ

작가도 모르는 이런걸 어떻게 아냐고하니까 김수용 자기가 명품백 받을라고 했었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주이 별장 생일 파티 셀프 풍자 토크 ㅋㅋㅋㅋ 알고보니 양평 시골소녀 ㅋㅋㅋㅋ


라스 MC들을 녹인 주이의 과즙 팡팡 주이 타임!


주이 너무귀여워요 예능에선 첨봤는데 팬됐네요 넌 잘되겠다 끼가있네

대박ㅋㅋ 무한도전에서 섭외한 이유가 있네 매력 역대급이다 ㅋㅋㅋㅋㅋ 

홍진영 트로트 행사 무대에서 백댄서 춤췄던거 직캠 ㅋㅋㅋㅋㅋ 홍진영도 깜짝놀라 곁눈질 ㅋㅋㅋㅋ

왠지 조만간에 주이 복면가왕 나올듯하네 ㅋㅋㅋㅋㅋ창문 닦는 소리 개인기 빵터짐 ㅋㅋ


주이가 아이돌이 되기 위해 한 것은?!


코 성형 수술했는데 별로 안높아 티가 안나서 사기 당한 기분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진짜솔직하다 ㅋㅋㅋ 주이는뜰듯ㅋㅋㅋㅋ홍석천 쓸모없다 ㅋㅋㅋㅋㅋ

학교다녔을때도 친구들이 좋아했을것 같은 성격이네요. 너무 이쁘다 열심히하는모습이

눈 일자로 비비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스타에 올린사진이랑 달라서 말 많다 하는데 그거가지고 논란되고 막 욕먹는거는 이해 못하겠음 걍 일반인들도 그냥 사진 찍어서 올리기보단 포샵하는경우도 많고 셀카랑 조금씩 다른 경우도 많은데 쟤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그거가지고 사기다 그러고 욕을먹으니까

아 주이 하트쏘는거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 이쁘고 매력넘치네 성격 부러워..... 모든사람한테 사랑받을 성격인거같아 닮고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