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77회 - 휘성 케이윌 절친 폭로 디스 쇼, 삑사리 레전드 영상 뒷이야기 등등

by 뱀선생 2017. 12. 27.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77회 - 휘성 케이윌 절친 폭로 디스 쇼, 삑사리 레전드 영상 뒷이야기 등등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77회 20171226 연말 고막 파라다이스 보컬의 신 특집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양파, 휘성, 케이윌, 임정희 출연.


휘성 케이윌 둘이서 계속 절친 팩트폭력 디스쇼 ㅋㅋㅋㅋㅋ 개웃겼음 레전드 편인듯 ㅋㅋㅋㅋ


양파, 이름에 대한 내적갈등을 담은 노래는?


양파 프리티시 팝 발라드 신곡 끌림 짧은 라이브 한소절 및 채소 이름으로 내적갈등 20년 살아오면서 만들었다는 채소의 기분 ㅋㅋㅋㅋㅋ


휘성, 클럽 죽돌이의 실체를 파헤친다


리얼슬로우 컴퍼니 사장 휘성 ㅋㅋㅋㅋ

목금토일 목금토일 매일 클럽에 나가 밤의 황태자로 댑 춤추고 놀았다고 함ㅋㅋㅋㅋ


임정희, 휘성의 여자친구가 궁금한 이유는?


휘성 왜케 잘생겨진것같지??

짜증나게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휘성 바로 박나래와 아이콘택트 ㅋㅋㅋㅋ


한국의 비욘세 임정희 come on!


라이브 노래 실력이 타고나 라이브 징크스도 없다는 임정희.

옆에서 온갖 라이브 징크스로만 따지면 인도 종교급이라는 휘성 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욘세 전효성 말벅지는 뭐야 ㅋㅋㅋㅋㅋ

임정희 테이블에 올라가 다리를 올리는 동작을 하니까 옆에서 케이윌 기겁 어이쿠 ㅋㅋㅋㅋ


소름 끼치는 강다니엘 도플갱어 케이윌?!?

케이윌 안절부절하는거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려달래요ㅋㅋ

케이윌 편집되라고 쌍욕 브랜드 이름 말하기 ㅋㅋㅋㅋ

진짜 강다니엘 닮은 느낌이 있다는 케이윌. 정수리 닮은꼴 ㅋㅋㅋㅋ

휘성의 흑역사 레전드 ㅋㅋㅋ

휘성 레전드 삑사리 음이탈 사고 영상 뒷 이야기 썰 ㅋㅋㅋㅋㅋ

부산국제영화제 축하 무대라 사람도 많고 해서 반주가 너무 크고 자기 목소리가 안들렸다고 함.

그래서 자기는 삑사리 난지도 몰랐다고 함 ㅋㅋㅋㅋ 

삑사리인줄 알았으면 그렇게 자심감 넘치게 삑사리 안불렀을거라나? ㅋㅋㅋㅋ

휘성 친구 김태우의 자신감 넘치는 전설의 치킨랩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비스 배 보컬의 신 히트곡 대결!!

양파, 휘성, 케이윌, 임정희 히트곡 메들리 라이브 대결.

우와 양파 휘성 목소리 덜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