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강식당 4회 - 본격 창업 의지 박탈 버라이어티, 나노 나영석 설거지 노예 대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27.
반응형

[뱀선생] 강식당 4회 - 본격 창업 의지 박탈 버라이어티, 나노 나영석 설거지 노예 대타 ㅋㅋㅋㅋ


tvN 화요일 예능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4화 20171226


안재현 셰프 능력치 상승! "안되면 되게하랏!"


예전부터 계속 생각했지만 안재현 오므라이스 진지하게 먹어보고 싶다...

오늘도 구혜선이 부럽다
얼굴이 햐얗게 질려가는데 원래 하얘서 티가 잘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져스 노래 뭔뎈ㅋㅋㅋㅋㅋ와.오늘.편집자막예술ㅋㅋ웃겨죽는줄ㅋㅋ


홀을 지배하는 자..! 이수근의 말말말~★


이수근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가 행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입담ㅋㅋㅋㅋㅋ 재미는 있는데 같이 일하는 은지원 개 빡치겠다 ㅋㅋㅋ
장점 신발정리 ...끝...?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노래올려줰ㅋㅋㅋㅋㅋㅋ진짜 올해 젤웃은거가타

"피카피카!" 추억의 피카츄돈가스가 강식당에 찾아와써요!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 삐까삐까 브금 어쩔 ㅋㅋㅋㅋ 넘뀌욥 !!

어렸을때 피카츄 많이 먹었지....지금도 있나?!

그렇게 피카츄돈가스는 갈기갈기 찢겨 입속으로 쏙! ㅜ피카츄 운명하심ㅋㅋ


송민호 퇴사 선언?! 나PD가 책임질 판!!


나노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ㅋㅋㅋㅋ전지적 pd 시점이라 더웃겨...ㅋㄱㄱ

이제 피디까지 웃기넼ㅋㅋㅋㅋㅋㅋ짱웃

나피디 앞치마 한거 개웃기넼ㅋㅋㅋㅋ

아ㅠㅠㅠ내심 이승기나와주길바랐는뎅ㅠㅠㅠㅠㅠ그래도 모자쓰고 앞치마두르고있는 나피디님보니 웃음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그니가 부릅니다. '반복♬' (feat. 강사장과아이들)


이수근 이정도면 작사 천재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에 착착 붙엌ㅋㅋㅋㅋㅋㅋㅋ

노동요 미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주 신발 벗고 퇴근에 이어 이분주도 ㅋㅋㅋㅋㅋ

뭐야 원래 있던 노래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있던 노랜줄 ㅋㅋㅋ 이수근

은지원은 소파에서 잨ㅋㅋㅋ는겈ㅋㅋㅋㅋㅋㅋ

멘 to the 붕! 나노님이 탈탈탈 털리고 있습니다..

멤바 빠졌을때 그냥 본인이 찍어버리는게 가능한피디ㅋㅋㅋㅋㅋㅋ

나영석 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나놐ㅋㅋㅋㅋㅋ아진짜 ㄹㅇ개웃곀ㅋㅋㅋㅋ

나노는 혼자있고싶어요 ㅋㅋㅋㅋ자막에 자꾸 나노라고 나오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

박보겁껍 피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들지말아요. 나노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여...


혼자만의 시간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대타하겠다고 할땐 자신감 뿜뿜 하시더니ㅋㅋㅋㅋㅋ 잠시좀 혼자있을께ㅋㅋㅋㅋ 와중에 강호동 캌핰핰핰하ㅋㄱㅋㅋㅋ나노ㅋㅋㅋㅋㅋ혼자있을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웃음소리 겁나 웃겨ㅎㅎㅎ 나노도 혼자만의 시갆ㅎㅎ

강호동이랑 은지원 완전 꼬셔하는 웃음소맄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본사에서 내려오신 나노의 활약으로 시청률 최고기록 돌파! ㅋㅋㅋㅋㅋㅋ

10분뒤에 다시와야한다니까 왜..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띠꺼운말퉄ㅋㅋㅋ갸웃곀ㅋㅋㅋ

우르르르르 열두명 씨름선수 어뜨케..!호동선배님 강식당 오픈하셔서 후배들 온거 아냐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