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이승기 전역 첫 예능 sbs 집사부일체 티저 영상

by 뱀선생 2017. 12. 20.
반응형

[뱀선생] 이승기 전역 첫 예능 sbs 집사부일체 티저 영상


sbs 예능 집사부일체 출연 멤버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ㅋㅋㅋㅋㅋ


유명인들을 찾아가 하루밤 같이 하면서 그 사람에 대해 배워보는 관찰 예능인듯

3~4분짜리 회식장면 티저 영상 2개가 공개됐음.


전역 후 처음으로 막내생활을 탈출해 육성재가 막내 라인으로 들어옴.

노래방 애창곡 및 오디션을 이승기 노래로 할 정도로 팬이라는 육성재 ㅋㅋㅋㅋ

이승기 처음 만나자 긴장 ㅋㅋㅋㅋ 바로 낮술 한잔하자는 이승기


이상윤 차기작 뭘 준비하길래 머리 길이 ㅋㅋㅋ 헤어스타일 손석희인줄 ㅎㄷㄷ;;;


양세형은 잘생긴 배우 가수 3명 사이에 있으니까 빡친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티저] ‘집사부일체' 이승기&육성재 훈훈브로 첫만남



[티저] 처음으로 ‘집사부일체’ 모든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