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76회 - 크리스마스 특집 1탄 박정현, 정기고, 알리, 한동근, 사무엘

by 뱀선생 2017. 12. 20.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76회 - 크리스마스 특집 1탄 박정현, 정기고, 알리, 한동근, 사무엘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76회 20171219 크리스마스 한정판 노래산타 노래가 밥 먹여줘요 특집.

이번주 비디오스타 게스트로 박정현, 정기고, 알리, 한동근, 사무엘 출연.



치명적이게 섹시한 93년생


무조건 눈을 감거나 돌릴수밖에 없다는 한동근 야한춤 섹시댄스 -_-;;;


어른 사무엘의 아메리칸 리액션 3종!


웃길때 오 예스 굿~

미녀 발견 오~ 고져스~

놀랐을 때 오마이갓


어디선가 크고 있을 정기고의 후예들 ㅋㅋㅋ


크러쉬 딘 자이언티 모두 본인 덕분에 컸다고 이야기하는 정기고.

데뷔 12년이 넘었다고 함. 리쌍 데뷔 전부터 가이드했다고 디기리와 리쌈트리오 뭐야 ㅋㅋㅋㅋㅋ

리쌍3집 내가웃는게아니야 4집 발레리노 피처링이 정인이 아니라 알리라는거 개신기


댄스무엘 실력 검증 TIME!!

한국의 저스틴비버라고 불린다는 사무엘의 솔로 댄스 실력.


세기의 단신 대결 ㅋㅋㅋ


150cm 149센치냐로 서로 싸우는 박정현 박나래 키 대결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