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김생민의 영수증 4회 - 제주도 욜로족의 6천만 원 지출, 하재숙 박성광 영수증 분석 등

by 뱀선생 2017. 12. 18.
반응형

[뱀선생] 김생민의 영수증 4회 - 제주도 욜로족의 6천만 원 지출, 하재숙 박성광 영수증 분석 등


kbs 일요일 예능 돈은 안쓰는 것 입니다 김생민의 영수증 확장판 4회 20171217

이번주 김생민의 영수증 게스트로 하재숙, 박성광 출연.


하재숙, 떡볶이 + 다이어트 보조제?! 왜 샀니 스튜핏!


16000원. "복잡하다". ㅋㅋㅋㅋㅋ

ㅋㅋ떡볶이 먹고 다이어트보조제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욜로족의 6천만 원 지출, 김숙 ˝기특해~˝


욜로라는 단어가 미국에서도 오늘만 사는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쓰입니다. 부정적이죠. 근데 우리나라에선 매우 긍정적으로 사용되어 걱정입니다.

미국인들은 대부분 욜로처럼 사니까 그 단어를 들으면 경각심을 느끼는데 우리는 너무 개미처럼 살았더니 그 단어를 들으면 '아! 내가 너무 얽매여 살았구나'하는 자각을 하게되니까 그런게 아닐까요...

"마이나스 안났쟈나~" 숙트피님 김숙 스튜핏 표정 너무 진지ㅋㅋㅋㅋㅋㅋㅋ

통장요정 김생민 코스트코 요정 김숙 텀블러 요정 송은이 세분 호흡이 ㅋㅋㅋ 꿀잼

급수가 높나 공무원 2년차 세전 300이 넘는 걸보니 나중에 아끼면 금방 모을듯 ㅋㅋ


가족들과 제주 맛집 도장 깨기! 40만 원 지출까지~?!

가족들이 한끼정도씩은 사주지 딸 월급빤히알텐데ㅋㅋㅋ 근데 사실 아무리 관사살고해도 제주도살면 물가도비싸고 관광지에다가 방심하고살면 돈모으기힘들듯하네여 ㅠㅠ

공무원시험 준비기간 동안 뒷바라지 부모님이 다 해주셨을 수도 있는데 정확한 사정 모르면서 가족들 욕하는건 좀 아닌거 같네요.

ㅋㅋㅋㅋㅋ김숙ㅋㅋㅋ중세유럽 사기꾼ㅋㅋㅋ 김숙 옷보고 베네치아 사기꾼 드립 ㅋㅋㅋㅋ

그나마 족발이 젤 싸게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세 줄줄 샌다 스튜핏! 전기 과부화에 헛웃음

안마기 너 당장 나타나라 스튜핏ㅋㅋㅋㅋ

앜 드라이기 ㅋㅋㅋ

향초 워머쓰는데 뜨끔했다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기 스튜빗 너무 웃곀ㅋㅋㅋㅋ

김생민 kbs 개그맨 코너주 드립 ㅋㅋㅋㅋㅋ


박성광, 사업 실패담.. 사기당해 3억 손해


친구나 지인한테 사기치는놈들은 진짜 3대가 평생패가망신했으면 좋겠다

박성광 사업 스토리 포장마차 꽃 김치 치킨 다시 포차 사업 시작 ㅋㅋㅋㅋㅋ


박성광, 영양제 한가득~ ´뉴질랜드 무한 신뢰´


뉴질랜드 약이 좋다고 간에 좋은 영양제 햄프시드 ㅋㅋㅋㅋ

다른곳에는 돈 잘 안쓰지만 수면욕이 강해서 베개 침대 쇼파 막 바꾼다고 함 이탈리아에서 수입 오고 있다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