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및 스탯 정보

by 뱀선생 2017. 12. 17.
반응형

[뱀선생]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및 스탯 정보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19:15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 펼처진

2017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vs 일본 경기 ㅋㅋㅋㅋㅋ

스포티비 중계 신문선 해설.

일본커뮤니티 실황 번역글이 커뮤니티를 막 떠돌고 있는듯ㅋㅋㅋㅋㅋ

첫골 넣고 일본 네티즌들 막 신나하다가 김신욱 동점골에 전반전 3:1로 치고나가니까 완전 멘붕 ㅋㅋㅋㅋㅋㅋ


동아시안컵 한국 대 일본 경기 결과 및 스탯


한국 선발 라인업 

442 포메이션

김신욱 이근호

김민우 주세종 정우영 이재성

김진수 윤영선 장현수 고요한

조현우


[동아시안컵 남자] 대한민국 vs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


2017동아시안컵 한국 대 일본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하이라이트 영상.


[동아시안컵 남자] '다 같이 산책하자' 교체 투입되자마자 골을 만드는 염기훈


예전 한일전 때 박지성 레전드 산책 골 세레모니 패러디하는 염기훈 프리킥 골 산책 세리머니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