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김생민 박나래 편 - 19금의 황후, 짠내투어, 나래바 규칙, 압생트 불쇼 등등

by 뱀선생 2017. 12. 15.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김생민 박나래 편 - 19금의 황후, 짠내투어, 나래바 규칙, 압생트 불쇼 등등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49회 20171214

이번주 인생술집 게스트로 박나래 김생민 출연.


박나래, 19금의 황후가 될지어다! 신동엽에게 인정받고싶어!


ㅋㅋㅋㅋ 신동엽이 섹드립의 황제라면  나는 섹드립 19금의 황후가 되고 싶다고

잘되기 전에 안영미에게 신동엽 선배와 너무 술자리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함.

한번 검사받고 싶다고 ㅋㅋㅋㅋ 발음 엄청 찰지네 쎅드립 ㅋㅋㅋㅋㅋ

나중에 만나서 의욕에 넘쳐서 별의별 소리를 다 했는데 신동엽이 나중에 나 너처럼 쓰레기는 아니라고  말했다나? ㅋㅋㅋㅋ

소문 다 나서 유희열 싸이가 지나가면서 네가 그렇게 돌아이라며? ㅋㅋㅋㅋㅋ

김생민, ′짠내투어′로 인정받고싶어요!


야외예능에 약해서 짠내투어로 가장 존경하는 신동엽 선배에게 인정받고  싶다고 ㅋㅋㅋㅋ

무제한 사케집에서 아깝다고 막 마시다가 취해서 아무도 모르는 옛날 노래 부르다가 박명수한테 혼났다고  ㅋㅋㅋㅋㅋ

불씨야 불씨야 꺼저  ㅋㅋㅋㅋ


나래BAR 이용규칙 알려드립니다!


이서진도 왔고 박보검도 오고 싶다는 나래바 이용규칙.

사진 찍어도 되는데 그럼 손모가지 내놔야함 ㅋㅋㅋㅋㅋ

한 사람이 취해서 골로 보내거나 두 사람을 좋은곳으로 보내야 함.

대가리 성비 머릿수를 맞춘다 ㅋㅋㅋㅋ

술취해서 잔을 깨뜨리는데 그걸 미안하니까 구석에 밀어 넣는 사람 극혐이라곸ㅋㅋㅋ

나중에 치울때 발견하면 더 위험하다나? ㅋㅋㅋㅋ


출장 나래바 오픈! 박나래의 특급 불쇼!


박나래가 좋아한다는 악마의 술 비싼 가격의 술 압생트 반고흐가 사랑했던 술로 유명하다나? 75.5도 ㅎㄷㄷ;;;

압생트 전용잔과 스푼 세트도 직구로 구입해 설탕 녹여먹음 ㅋㅋㅋㅋㅋ


그 누구보다 김생민의 성공이 기특한 신동엽♥

정상훈 정성화 어려운 시절을 챙긴 김생민.

하지만 본인보다 너무 잘 되서 웃픈 현실에 드디어 2017년 영수증으로 터졌다곸ㅋㅋㅋㅋ

본인 딸이 도 대회 메달 딸 정도로 달리기에 재능을 보이는데 결국 끝에는 육상 끝판왕 흑인이 있어서 안된다고 말린다는 김생민 ㅋㅋㅋㅋㅋㅋ


′썸 전문가′ 박나래의 연애학개론


장도연 10번 중 7번, 박나래 1000번 중 30번 ㅋㅋㅋㅋ 연애 남자 누가 더 많이 만났어요? 후대는 나를 기억해 줄거래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