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김생민의영수증 3회 - 아이들에게 외식 피자 주는 방법, 장항준 술값 지출 ㅋㅋㅋ 등등

by 뱀선생 2017. 12. 12.
반응형

[뱀선생] 김생민의영수증 3회 - 아이들에게 외식 피자 주는 방법, 장항준 술값 지출 ㅋㅋㅋ 등등


kbs 일요일 예능 김생민의 영수증 확장판 3회 20171210

이번주 영수증 게스트 정시아 장항준 출연.


김생민 아이들에게 외식 피자 주는 방법

1. 피자를 랩으로 꽁꽁 얼린다

2. 한 조각만 산 것처럼 말한다

3. 따뜬따끈하게 한조각을 전자렌지로 데운다

4. 피자를 잘게 썬다 

5. 뻥튀기 많아 보이게 잘게 썬 피자를 띄엄띄엄 둔다.

보릿고개 50년도 아니고 너무했다고 경악하는 정시아 ㅋㅋㅋㅋ


송은이는 지금이 노후?! 정시아의 돌직구!


정시아 오랜만이다ㅋㅋ무한걸스 멤버들ㅋㅋㅋ 송은이 ㅋㅋㅋ너 진짜 여전하구나ㅋㅋㅋ

통장요정 김생민 코스트코 요정 김숙 텀블러 요정 송은이 세분 호흡이 ㅋㅋㅋ 꿀잼


김생민의 피자 주는 법! 피자 채썰기+띄엄띄엄 두기



지출 대부분이 아이들에게.. ˝노후 대책을 위해선 맞벌이가 필수˝


그래 이게 현실이지 요즘은 자녀까지 있으면 맞벌이가 답이다 ㅠ

이래서 우리가 둘째를 못낳아요! 되게명확하게 답을줘서 좋다

ㅠㅠㅠㅠㅠ슬픈현실이네요..: 이 나라의 진정한 적폐는 교육계...ㅠㅠ

진짜이게현실이다......... 이래서 애낳는게 싫은거.... 하고싶다는 거 못해주는거, 그러면서 서로 돈없아 사는 그런거...


장항준, 술값 지출만 500만 원! ˝술값으로 파산 날 지경˝


ㅎㅎㅎ 저런 사람들이야 인맥이 재산인데 만날 사람도 많고 밥사줄일도 많겠지

돈없고 인기없어지면 사라지는게 인맥인데..

장항준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여자 입장으로 김은희 작가만큼 잘 벌면 남편이 가정에 충실하고 바람이나 도박 같은 큰 문제 안 일으키면 내가 번 돈으로 같이 편안하게 살게 해 줄 수도 있을 것 같다. 엄청 열심히 사는 우리 신랑도 농담으로 언젠간 마누라 덕에 퍼스트 클래스 타고 해외여행 가는 날 오겠지, 하는데 조금도 밉지 않고 얼른 그렇게 해주고 싶음. 호강은 더 잘 버는 쪽이 시켜주면 되는 거지.

부인 돈 번지는 얼마 안됐음요. 그동안 장항준이 벌 때 김은희가 한 일이라곤 책 읽고 여행다니기만. 주변에서 김은희 팔자가 상팔자라고 엄청 부러워했음. 그동안의 시간축적으로 김은희가 뜨기 시작한 것. 사람들이 장항준이 더 대단한걸 모르는게 안타깝네. 재미있으라고 장항준감독이 하는 말을 다 믿는구나. 김은희는 진짜 외조 덕인데....남편한테 잘해야함!

월급200만원은 웁니다
지출은 줄이되 추앙받고싶대 이분 개웃김ㅋㅋㅋㅋ 감독보다 예능인 하셨으면ㅋㅋㅋㅋ

김생민, 장항준에 특급 처방 ˝술, 담가서 마시자!˝


ㅋㅋ. 장항주 술 담가먹자! 빵 터짐! ㅎㅎㅎ그레잇! 김생민!

그래도 술을 끊으세요...라고 안하고 대안을 주니 좋네요 ㅎㅎㅎㅎ

부모님과함께하는 현장학습으로절차에 따라 진행, 출석으로인정. 

와 저런제도 좋다 딸과 함께 유적지 답사나 여행이 진짜 많이 도움된다

복학생 장항준과 송은이 대학생 시절 강의 땡땡이 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