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48회 - 박명수 하드캐리 철갑부대 교가, 수학문제 찍기 폭주 등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10.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48회 - 박명수 하드캐리 철갑부대 교가, 수학문제 찍기 폭주 등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48회 20171209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 특집 편.


무한도전 수능 특집이였는데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오늘무도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박명수 폼이 돌아온 레전드 편으로 들어갈듯 ㅋㅋㅋ

조세호, 정준하, 박명수 수능 문제 찍어서 푸는 방법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명수네 교가 따라부르는 유재석..!?


기승전 철갑부대 교가ㅋㅋㅋㅋ이와중에 유느 저안경이랑 용문고 교복 진심잘어울린다 ㅠ교복핏

웃음사냥꾼 명수형 오늘 약빨았다. 계속 터진다. ㅋㅋㅋㅋㅋ필승아이캔두 진짜사나이 명수옹 살린 무적의 철갑부대
유재석 남의 교가 따라부름 자막 ㅋㅋㅋㅋ내가 왜 알고 있지???? 나도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 했는데 ㅋㅋㅋㅋ

아 스태프들까지 따라부는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 이러다 또 군대가는거 아니냐

교가에 산 안들어가는 걸 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기 왕들의 시험 꿀팁(?) '출제자와 심리게임..'


조세호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인쇄 찐한거 리듬해킹ㄲㅋ53242 32542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ㄱㄲㅋㄱㅋㅋㄱㅋ

정준하 형광등찍신 미쳤다 ㅋㅋㅋ양치하다가 형광등 때문이 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차보고빵점ㅋㅋㅋㅋㅋㅋ

듣기평가때 심리게임 허리 펴고 있다가 애들 숙일때가 답!!!오늘 무도보다 간만에 빵 터짐 ㅋㅋㅋ

오늘 작가분들 웃음소리 너무 좋앜ㅋㅋㅋㅋ 리액션


수학 문제 앞에서 폭주하는 박명수! "SM 대표 누구예요!"


박명수 푸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씨 성 샘오취리 ㅁㅊ 57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오씨성을 왜 말해ㅋㅋㅋㅋㅋㅋ아무말대잔치 ㅋㅋㅋㅋㅋ웃다가 토할뻔 ㅋㅋㅋㅋㅋ

맞아요 f(x)는 4명입니다ㅋㅋㅋㅋㅋ함수 언급되서 좋았는데 비활동기 자막보고 바로 눈물ㅠㅠㅠㅠ

sm 사장 이수만 정답 20000 이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양세형 80을 sm으로 왜나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 반찬 나눠주는 유재석, '훈훈'


본도시락? 와.. 오졌다리 오졌다 요새 본도시락 진짜 잘나오는구나~~

본도시락 PPL 협찬인것 같은데 메뉴 가격 검색해보니까 

갈비구이 궁중잡채 곤드레밥 삼채샐러드 따뜻한국 아이스홍시까지 다주는 궁중한정식 도시락 가격 19,900원 ㅎㄷㄷ;;;


'링딩동' 공격에 무너지는 조세호, "헤이!♪"


수능금지송 링딩동 정준하 도도잠보 태진아 진진자라 ㅋㅋㅋㅋ

근데 픽미나 특히 너무나 유명한 Double S 301 - U R Man 암욜맨이 안나옴 ㅋㅋㅋ


양세형-하하, 파퀴아오에 한 발짝...☆

박명수 13점 하하 10점 양세형 7점 ㅋㅋㅋㅋㅋㅋ

양세형 부끄러워 하는거 귀엽네 ㅋㅋㅋㅋㅋ

원래 사문이 만만하게 봤다가 X되는 과목ㅋㅋㅋㅋㅋ

ㅋㅋ그래도 아버지들이 꼴등이 아니라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ㅋ아 진짜 오늘 웃느라 바빴다 ㅋㅋㅋㅋㅋㅋㅋ무도 짱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