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발칙한동거빈방있음 - 이성과 동거를 꿈꾸다 이경규 개 불독을 만난 성규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9.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빈방있음 - 이성과 동거를 꿈꾸다 이경규 개 불독을 만난 성규 ㅋ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21회 20171208


이경규 성규 불독 조합 의외로 웃기네 ㅋㅋㅋㅋ 레알 개판 성규 표정 ㅋㅋㅋㅋㅋ


경규X성규, 규 브라더스의 두근두근 동거 준비


두치 장군 불독 두마리와 동거를 결정하는 이경규.

쉴때는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게임만 한다는 폐인 집돌이 인피니트 성규의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킹경규..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한예슬 이나영 같은 여배우를 기다리다가 이게 뭔 이경규 ㅋㅋㅋㅋㅋ

성규 예능 많이 하는데 이경규님이랑 한번도 같이 안했다는 것도 놀랍다ㅎㅎ

성규는 항상 힘든길 그러나 잘해냄 항상
입으로 인사는 반갑다고 하는데 엉덩이는 최대한 뒤로 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운 언행불일치 ㅋㅋㅋㅋㅋㅋ


은근슬쩍 말놓기 신공 성규, 경규에 '야!!'


깔끔한거 좋아해서 맨발 금지 슬리퍼에 가구들도 다 테니스공 끼어놨는데

이게 뭔 똥오줌 못가리고 침 질질흘리는 불독 ㅋㅋㅋㅋㅋㅋ

김성규 ㅋㅋㅋㅋㅋㅋ 이경규 앞에서 기 안죽음 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 정형돈 데프콘에게 배워서 그런지 예능 잘하네 ㅋㅋㅋㅋ

규선배님께서 가르쳐주신것 고대로 ㅋㅋㅋㅋㅋ야!!얌뫄!!! ㅋㅋㅋㅋㅋㅋ 센스봐ㅋㅋㅋㅋㅋ두성인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칙한동거가 아니라 불편한 동거네! ㅋㅋ 성규가 임자 제대로 만난듯. 멘붕;;

성규 예능 잘하네 ㅋㅋ 괜찮다 좋다만 했으면 분량 나올거 있겠냐 싸인하는데만 30분 걸렸는데 개 데리고 간것도 다 저런 그림 뽑아내려는거겠지 예능은 그냥 예능으로 봐라

간짜장 먹방 ㅋㅋㅋㅋ


임주은, 윤두준 요리에 먹방 돌입! '밥도 볶아줘..'


집밥백선생에서 배운 요리실력으로 된장찌개 치즈닭갈비를 만들어 먹방 ㅋㅋㅋㅋ


30분째 이어지는 젠가, 설거지는 누가?!


한시간 분량 설거지 청소 걸고 몰빵 젠가 내기 게임 ㅋㅋㅋㅋ


소진X유라 흥자매 무대에 피로 쌓이는 김민종

김민종 바비킴 사랑그놈 취중 라이브 ㅋㅋㅋㅋ

소진 유라 노래방 메들리에 결국 지친 아재 방으로 혼자 스르륵 ㅋㅋㅋㅋㅋ


유라와 소진의 숨길 수 없는 세대차이ㅜㅜ

소진 생선 내장 손질 및 김민종 생선 튀김 요리 ㅋㅋㅋㅋ

유라 만25세 소진 만31세 나이에서 나오는 선곡 리스트 ㅋ


반응형

댓글